Uvalde 총격 사건 : 텍사스 경찰은 비판이 증가함에 따라 주요 세부 사항을 변경합니다.

Uvalde 총격 사건 : 텍사스 경찰은 비판이 증가함에 따라 주요 세부 사항을 변경합니다.
텍사스 경찰은 초기 대응에 대한 학부모들의 비판이 커지자 화요일 치명적인 학교 총격 사건에 대한 주요 세부 사항을 수정했습니다.
총격범은 12분 동안 우발데 학교 외부를 배회하다가 무자비하게 학교에 들어갔다고 경찰이 목요일 밝혔다.
이는 공격자가 경찰관과 대면하고 총에 맞았다는 이전의 진술과 모순됩니다.


파워볼사이트 그는 도착 90분 만에 총에 맞아 19명의 어린이와 2명의 교사를 살해했다고 경찰이 밝혔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 지연은 총격범이 아직 학교 안에 있는 동안 좌절한 부모가 경찰에 의해 태클을 받고 수갑을 채우는 것을 보여주는 비디오 영파워볼사이트 추천 상과 결합되어 대중의 분노와 조기 대응에 대한 면밀한 조사로 이어졌습니다.
또한 이번 주 초 그렉 애벗 주지사가 학교에 입학하기 전에 총격범과 교전했다고 말한 “용감한 지역 관리들”의 “신속한 대응”을 환영한 주 주지사의 주장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그는 “총격을 향해 달려가는 놀라운 용기를 보여줬다”고 말했다.
텍사스 레인저 빅터 에스칼론은 목요일 기자 회견에서 이전 진술을 “정리”하고 싶다고 반복해서 말했다.

그는 경찰의 대응을 변호하고 총격이 경찰관들에게 가한 감정적 피해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모두 속으로 상처받고 있다”고 말했다.

Uvalde 총격 사건


18세 살바도르 라모스(Salvador Ramos)가 살해되기 전 한 시간 이상 학교 안에 있었던 이유에 대한 비판과 추가 질문이 있는 가운데 관리들은 금요일에 다시 연설할 예정이었다. 자치령 대표.

Escalon 씨는 Ramos가 11시 28분에 근처에서 자신의 차량을 추락시켰으며 목격자들이 총을 소지하고 있다고 보고한 2분 후에 첫 번째 긴급 전화가 왔다고 말했습니다.

이후 라모스는 일반 대중을 향해 총을 쏘고 교내를 배회한 뒤 11시 40분에 잠금 해제된 문을 통해 자유롭게 입장했다.
경찰은 4분 후에 현장에 도착했다고 Escalon은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들이 총격범에게 얼마나 가까이 다가갔는지, 총격이 발생한 교실에 들어가려고 시도했는지는 불분명하다.
경찰은 처음에 경찰관들이 “내부에 진입하고 있다”고 말했고 맹렬한 총격을 받은 후 몸을 숨겼다. 이것은 목요일 Escalon씨에 의해 수정되었습니다. “그들은 총격 때문에 즉시 진입하지 않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12시 45분에 그 총잡이는 엘리트 국경순찰대 전술 부대가 이끄는 팀에 의해 사살되었습니다. Escalon은 이전 시간 동안 총격이 계속 교환되었다는 경찰의 이전 진술을 무시했습니다. 그는 기자들에게 “대부분의 총격은 초기에 있었다”고 말했다.

목격자들은 경찰이 살인범과 대면하는 것을 주저하고 있다고 말했으며, 현장 비디오에는 절박한 가족들이 즉시 건물을 습격하라는 촉구를 받는 경찰들이 밖에 모여 있는 모습이 나온다.More News
한 어머니는 월스트리트 저널에 다른 부모들과 함께 경찰관들이 학교에 들어갈 것을 요구한 후 경찰 조사를 방해한 혐의로 잠시 수갑을 채우고 기소되었다고 말했습니다. Angeli Rose Gomez는 한 명의 아버지가 경찰관에 의해 땅에 쓰러지는 것을 보았고,

다른 한 명은 후추를 뿌리고, 세 번째는 테이저건을 당한 것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