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se Wala는 총기 문화를 조장하여 비판

Moose Wala는 총기 문화 비판 받다

Moose Wala는 총기 문화

랩은 복수를 서정적으로 표현하는 장르다. 그리고 Moose Wala도 이러한 추세에서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라이벌에 대한 질투는 그의 음악에서 가장 중요한 주제이기도 했으며, 이는 히트작 Jatt da Mukabla에서 가장 잘 포착되었습니다.

그러나 Moose Wala는 인기만큼이나 논란이 많았습니다. 일요일 저녁에 그의 사망 소식이 알려지면서 가수의 유산에 대한 소문이 무성했습니다.

배우는 종종 법과 문제에 부딪쳤다. 2020년 5월, 그는 코비드 락다운 기간 동안 사격장에서 AK-47 소총을 발사한 혐의로 입건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자신의 노래인 Sanju를 통해 폭력과 총기 문화를 조장한 혐의로 경찰에 기소되었습니다. 그리고 그의 인스타그램 프로필을 얼핏 보면 총에 대한 그의 친화력을 알 수 있습니다.

가수는 혐의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은 적이 없지만 비평가들은 일상적으로 폭력을 정상화했다는 이유로 그를 불렀다.

팬들은 Moose Wala가 현대 생활에 대한 어두운 진실과 직면하고 사회에 거울을 들고 있었던 것에 불과하다고 말합니다. 한 팬은 “부패, 폭력, 펀자브 총기 문제 등 혼돈을 이해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 기여는 그 자체로 가치가 있습니다.”

Moose

MooseWala의 음악은 사람들마다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의 노래에서 분명히 드러난 “용기와 무관심한 태도”에 대해 그를 존경했다고 말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가 펀자브어 노래에 영어 단어를 추가하여 현대적인 광택을 낸 방식을 좋아했습니다.

그의 팬 중 한 명인 27세 Niyamat Singh은 BBC Punjabi와의 인터뷰에서 “그의 단순하고 구어적인 글 스타일은
청중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그가 노래를 통해 비평가에게 대답하는 방식을 좋아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ingh 씨는 특히 295번 트랙을 좋아합니다. 이 트랙에서 가수는 이 나라의 반대 의견의 범위가 줄어들고 있음을
강력하게 설명합니다. 이 노래의 제목은 “모든 계층의 종교를 모욕할 의도로 예배 장소를 손상시키거나 더럽히는
행위”를 다루는 인도 형법 295조를 참조합니다.

“매일 누군가와 논쟁이있을 것입니다. 종교의 이름으로 논쟁이있을 것입니다. 진실을 말하면 295 (섹션)를받을 것이고
아들이 발전하면 그는 미움을받을 것입니다”라고 Moose Wala는 트랙에서 노래합니다.

Singh 씨는 BBC Punjabi에 가수가 “있는 그대로를 말하는” 방식을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Sethi는 Moose Wala가 몇 달 전에 델리의 고급 호텔에서 했던 콘서트를 기억합니다. “각계각층의 사람들이 그의 공연을 보러 왔습니다. 흥분이 너무 높아서 사람들이 그를 보기 위해 기꺼이 추가 비용을 지불할 의향이 있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팬들은 또한 최근까지 남아시아 대중문화의 변두리를 고수했던 힙합을 주류 장르로 받아들인 그의 공로를 인정합니다.
그의 노래는 인도뿐만 아니라 아대륙 전역에서, 특히 파키스탄의 펀자브어 사용 인구 사이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