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mes Webb: 어둠의 끝을 찾는 100억 달러짜리 기계

James Webb: 어둠의 끝을 찾는 100억 달러짜리 기계

James Webb: 어둠의

어둠. 전체 및 완료. 우리 중 그것을 경험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토토사이트 동굴 바닥에서, 아마도; 또는 전원이 꺼진 지하실에서. 그러나 일반적으로 어딘가에서 희미한 빛이 나옵니다.

밤하늘조차 진정으로 까맣게 보이지는 않습니다. 특히 멀리서 한 두 개의 별이 반짝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파워볼사이트 따라서 존재하는 모든 것이 어둠뿐이던 시대, 수백만 년 동안 어떤 방향으로든 여행할 수 있었고 여전히 아무것도 볼 수 없었던 시대를 상상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과학자들이 우리에게 말하는 첫 번째 별이 점화되기 전에 우주를 사로잡았던 “암흑기”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그리고 곧 그들은 우리에게 그 시간, 또는 오히려 그것이 어떻게 끝났는지, 즉 우주가 궁극적으로 어떻게 빛으로 가득 차게 되었는지를 보여주려고 합니다.

그들은 지구 너머에 배치된 가장 큰 망원경인 James Webb Space Telescope를 사용하여 그것을 할 것입니다.

JWST는 앞으로 며칠 안에 발사될 예정이며, 성공을 거둔 전설적인 허블 우주 망원경보다 우주를 더 깊이 들여다보고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너비 6.5m(21피트)의 거울과 4개의 초고감도 장비를 갖춘 Webb는 135억년 이상 동안 광대한 우주를 여행해 온 빛을 감지하기 위해 하늘의 매우 좁은 지점을 며칠 동안 응시할 것입니다.

James Webb: 어둠의

JWST의 선임 프로젝트 과학자이자 노벨상 수상자인 John Mather는 “그들은 단지 작은 붉은 반점일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우리는 빅뱅 후 1억 년 후에 별, 은하 또는 블랙홀이 시작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당시에는 찾을 수 있는 별이 많지 않을 것이지만 웹 망원경은 별이 있으면 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우리는 운이 좋다”고 미국 우주국(NASA) 연구원은 BBC World Service의 Discovery 특별판에 말했습니다.

당신이 아직도 그런 일을 목격할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생각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광활하고 팽창하는 우주에서 유한한 속도를 가진 빛의 결과입니다. 계속해서 더 깊이 탐사하다 보면 개척자 별들이 첫 번째 은하로 모여들면서 결국 그 빛을 되찾게 될 것입니다.

그런데 무슨 목적으로요? 왜 10년 동안 생각하고 또 20년 동안 100억 달러짜리 기계를 만들어 하늘에 있는 희미하고 붉은 덩어리를 감지하는 데 쓰나요?

글쎄, 본질적으로 그것은 가장 근본적인 질문으로 귀결됩니다. 우리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빅뱅으로 우주가 형성되었을 때 우주에는 수소, 헬륨, 소량의 리튬만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다른 건 없습니다.

이 세 가지보다 무거운 주기율표의 모든 화학 원소는 별에서 단조되어야 했습니다.

생물을 구성하는 모든 탄소; 지구 대기의 모든 질소; 암석에 있는 모든 규소 – 이 모든 원자는 별을 빛나게 만드는 핵 반응과 별의 존재를 끝내는 강력한 폭발에서 “제조”되어야 했습니다.

우리가 여기 있는 이유는 최초의 별과 그 후손들이 우주에 물질을 만들어 재료를 뿌렸기 때문입니다.
Webb의 NIRSpec 기기의 팀원인 옥스포드 대학의 천문학자인 Rebecca Bowler는 “Webb의 임무는 모든 유사성의 형성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은 ‘우리 모두는 별가루로 만들어졌다’는 주장입니다.”라고 말합니다.More News

“이것은 최초의 탄소 원자의 형성에 관한 것입니다. 진행 중인 그 과정을 실제로 관찰할 수 있다는 것이 제게는 절대적으로 놀랍습니다.”
우리는 첫 번째 별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합니다.

우리는 물리 법칙을 컴퓨터 모델에 집어넣고 실행할 수 있어 무엇이 가능한지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환상적으로 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