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전문가들, 최신 오미크론 파동이

COVID-19 전문가들, 최신 오미크론 파동이 지나도 호주인들에게 마스크 착용 촉구

COVID-19

시드니- 호주 보건 당국자들은 COVID-19 오미크론 변종 감염의 물결이 감소하고 있다는 고무적인 신호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4,000명 이상먹튀검증커뮤니티 의 호주인이 바이러스로 입원했으며 알 수 없는 수의 다른 사람들이 장기간의 COVID의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COVID-19는 더 이상 호주에서 그랬던 것처럼 헤드라인을 장식하지 않습니다. 대유행 기간 동안 부과되었던 폐쇄, 통행 금지,

마스크 의무화 및 국제 국경 폐쇄를 포함한 엄격한 공중 보건 조치가 끝났습니다.

국가는 바이러스와 함께 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정부 데이터에 따르면 16세 이상 호주인의 95% 이상이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을 두 번 맞았습니다. 적격 인구의 70% 이상(1,400만

명)이 3회 이상 접종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바이러스는 지속됩니다. 관리들은 오미크론 변이체가 남반구의 겨울과 겹친 최근의 감염 물결을 부채질했다고 말했습니다.

약화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일 수십 명의 사망자와 수천 명의 감염자가 보고되고 있습니다.

멜버른에 소재한 의료 시설인 Burnet Institute의 주요 전염병학자들은 더 많은 호주인이 마스크를 착용하면 얼마나

많은 생명을 구할 수 있는지 보여주는 새로운 연구를 발표했습니다.

COVID-19

연구소의 CEO인 Brendan Crabb은 얼굴 가리개가 계속해서 질병에 대한 중요한 방어책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높은 COVID 전략에서 낮은 COVID 전략으로 변경해야 합니다. 7월부터 발생하더라도 7~10월 사이에 20%의 환자,

20%의 입원, 14%의 사망을 예방할 수 있다고 하기 위해 마스크 사용과 마스크 사용 증가로 모델링을 했습니다.” 크랩이 말했다.

호주는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질병 통제 조치를 취했습니다. 대부분의 외국인은 2020년 3월 이후 2년 이상 호주에서 입국이 금지되었습니다. 호주 시민이 출국하려면 정부의 허가가 필요했습니다. 봉쇄를 시행하기 위해 군대가 배치되었고 일부 핵심 노동자들에게 백신 의무가 부과되었습니다.

국가의 코로나바이러스 전략은 이제 개인이 백신, 마스크, 위생 및 거리두기에 대해 스스로 결정을 내리는 데 의존합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개인의 자유를 되찾는 데 대가가 따랐다고 말합니다.

호주는 팬데믹이 시작된 이후 코로나19로 인한 사망자가 1만2400명을 기록했다. 사망자의 절반 이상이 제한이 해제된 2022년에 발생했습니다.

수요일 정부 데이터에 따르면 대유행 기간 동안 호주에서 960만 건의 COVID-19 사례가 진단되었습니다. 전국적으로 270,000건의 활성 사례가 보고되었습니다.

아직 COVID-19 예방 주사를 맞지 않은 미국 성인은 보다 전통적인 종류의 백신인 Novavax의 새로운 옵션을 고려해야 한다고 영향력 있는 정부 고문들이 화요일 말했습니다.

규제 당국은 지난 주 COVID-19에 대한 국내 최초의 소위 단백질 백신을 승인했지만 질병 통제 예방

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가 사용 방법을 권장할 때까지 Novavax 주사를 시작할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미국인은 지금까지 최소한 1차 COVID-19 예방 접종을 받았지만 CDC 관계자는 2600만~3700만 명의 성인이 단일 접종을 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