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는 에너지 가격이 급등함에 따라 영국

Citi는 에너지 가격이 급등함에 따라 영국 인플레이션이 1월에 18%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Citi는 에너지

먹튀검증커뮤니티 런던 — 영국의 에너지 가격 상한선이 성층권에 진입함에 따라 영국 인플레이션이 1월에 18%를 초과할 것으로 Citi 이코노미스트들은 예상하고 있습니다.

일요일에 발표된 연구 노트에서 미국 은행의 거물은 2023년 1분기 소비자 물가 지수와 소매 물가 지수에 대한 예측을 각각 18%와 21%로 업데이트했습니다. 이는 £300 정책을 가정한 것입니다. 2024년 10월부터 2024년까지 가정용 에너지 요금에 적용되는 상쇄.

에너지 규제 기관인 Ofgem은 이번 주에 10월 1일부터 다음 가격 상한선 인상 규모를 발표할 예정이며, Citi는 평균 가구당 현재 £1,971에서 연간 £3,717($4,389)로 인상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가격 상한은 본질적으로 공급자가 관세에 대해 부과할 수 있는 금액을 제한하지만 이 한도는 최근 도매 가격 상승으로 인해 더 높아졌습니다.

시장 조사 기관인 Cornwall Insight는 최근 1월에 한도가 £4,266로 인상될 것으로 예측했으며 컨설팅 회사인 Auxilione은 지난주 봄까지 £6,000를 초과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Citi의 글로벌 전략 및 매크로 그룹의 선임 어소시에이트인 Benjamin Nabarro는 향후 인상에 대한 지침이 이번 주 발표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측면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1월에는 £4,567, 4월에는 £5,816로 추가 인상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여기의 위험은 여전히 ​​위쪽으로 치우쳐 있습니다.”라고 Nabarro가 말했습니다.

이제 핵심 질문은 9월 5일 새 총리가 취임한 후 정부 정책이 인플레이션과 실물 경제 모두에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인지입니다. 보수당 지도부가 선호하는 Liz Truss의 지금까지 논평은 헤드라인 인플레이션에 대한 “제한된 상쇄”만을 지적한다고 그는 제안했다.

Nabarro는 “우리는 이미 Green Levy 중단 및 가계 에너지 요금에 대한 VAT 인하와 관련된 청구서에서 £300 감소를 설명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iti는 에너지

“그러나 실제로 이에 대한 정부의 대응에는 재정적 화력이 훨씬 더 많이 포함될 것입니다(우리의 견해로는 약 400억 파운드).

에너지 증가를 완전히 상쇄하려면 향후 6개월 동안 약 300억 파운드(GDP 1.4%)가 소요될 것입니다.”

그는 인플레이션 문제는 배치된 재정 여유가 약한 중기 예측과 새 정부의 감세 열망 사이에서 압박될 가능성이 있다는 점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달 초 영란은행은 금리를 50bp 인상했는데 이는 1995년 이후 최대 단일 인상이며 글로벌 금융 위기 이후 영국에서 가장 긴 경기

침체를 예상했다. 또한 인플레이션은 10월에 13.3%로 정점을 찍을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씨티는 이제 은행 통화정책위원회의 3차 회의에서 추가로 125bp의 긴축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영국의 인플레이션은 7월에

연간 10.1%를 기록했으며 점점 더 MPC의 최근 예측을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Nabarro는 “경기가 둔화되더라도 지난 주 데이터는 헤드라인 인플레이션에서 임금 및 국내 물가 설정으로 이어지는 위험이 계속해서

가속화될 수 있음을 재확인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