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널 아카이브에는 모든 트럼프 기록이

패널: 아카이브에는 모든 트럼프 기록이 있는지 아직 확실하지 않습니다.

워싱턴 (AP) — 미 의회 위원회는 화요일 서한에서 FBI가 그의 마라라고

클럽을 수색한 후에도 도널드 트럼프의 모든 대통령 기록을 국립 기록 보관소가 보관하고 있는지 확신하지 못한다고 밝혔습니다.

패널 아카이브에는

하원 감독 및 개혁 위원회는 8월 24일 통화에서 기록 보관소 직원이 트럼프 대통령의 모든 기록을 가지고 있다는 보장을 할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서한에서 위원회는 기록 보관소에 트럼프의 기록이 미확인 상태로 남아 있고 잠재적으로 소유하고 있는지 여부를 평가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트럼프의 측근들이 그의 계속되는 정부 재산 소유에 대해 수사관들을 오도했고 그의 클럽에서 발견된 자료에 기밀 자료를 위한 수십 개의

‘빈 폴더’가 포함되어 있다는 폭로에 비추어, 나는 민감한 대통령 기록이 감독 위원회 의장인 Carolyn Maloney 하원의원은 편지에서 이렇게 적었습니다.

하원 위원회는 백악관 문서를 미국 정부의 자산으로 보존하도록 요구하는 1978년 법률인 대통령 기록법에 대한 관할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요청은 트럼프의 기록 처리를 조사해 온 위원회와 기관 사이에서 몇 달간 주고받은 가장 최근의 진전이다.

패널 아카이브에는

토토 순위 비디오: 트럼프는 자신의 WH 기록을 되돌려 대통령 도서관에 추가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기본 보기를 복원하려면 위로 스크롤하세요.
이 요청은 FBI가 트럼프의 마라라고 부동산에서 기밀 표시가 있는 100개 이상의 문서와 10,000개 이상의 기타 정부 문서를 회수한 지 몇 주

만에 나온 것입니다. 수색은 트럼프의 변호사가 모든 정부 기록이 반환되었다는 선서 증명서를 제공한 후에 이루어졌습니다.

패널에 있는 Maloney와 다른 민주당 의원들은 국립 기록 보관소에 브리핑을 요청했지만 법무부가 이 문제에 대한 범죄 수사를 진행 중이기

때문에 받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서한에는 8월 24일 기록 보관소 직원과 위원회 간의 통화가 기록되어 있으며, 이 회의에서 의원들은 문서가 여전히 누락될 수 있다는

통보를 받았습니다.

결과적으로 Maloney는 위원회가 트럼프 백악관에서 기록된 모든 정부 기록에 대해 “긴급 검토”를 수행하여 추가 기록이 아직 설명되지 않고 잠재적으로 소유하고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도록 기관에 요청하고 있다고 썼습니다. 전 대통령.

또한 위원회는 기록보관소에 트럼프 대통령이 “퇴임 후 불법적으로 백악관에서 제거한 모든 대통령 기록을 제출했다”는 개인 증명서를 받을 것을 요청했다.

위원회는 기록 보관소에 9월 27일까지 이 검토에 대한 초기 평가를 제공할 것을 요청합니다.

모든 분류된 문서에는 관련 추적 기능이 있습니다. 새 문서를 사용할 수 있게 되면 이 문서도 시스템의 일부가 됩니다.
보안 담당자가 Mar-A-Lago에서 제거된 문서의 목록을 작성했다면 누락된 문서를 쉽게 찾아 추적해야 합니다.

더 많은 장소를 검색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