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대통령의 감세 조치가 노동자들에게

트럼프 대통령의 감세 조치가 노동자들에게 도움이 됩니까?
미국은 보너스 시즌입니다. 올해 회사는 일부 근로자의 특별 수표를 삭감하고 있습니다.

트럼프

토토사이트 추천 Disney에서는 125,000명의 직원이 1,000달러의 일회성 보너스를 받습니다.

알래스카 항공은 직원 중 23,000명이 일반적인 인센티브 시스템 외에 1,000달러의

상을 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Fiat Chrysler Automobiles의 약 60,000명의 직원이 2,000달러를 추가로 받을 예정입니다.

세금 감면을 위해 로비하는 단체인 Americans for Tax Reform에 따르면 이러한 회사는

미국이 12월에 통과한 감세를 인용하여 보너스, 급여 인상, 더 많은 혜택 또는 미국 투자를 발표한 약 250개 회사 중 3개에 불과합니다.

전체적으로 이 그룹은 기업 세율을 35%에서 21%로 인하한 개편의 결과 고용주로부터

어떤 종류의 부양책으로 인해 최소한 300만 명의 미국인을 계산합니다.

이 발표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법(2018년부터 2027년까지 총 1조 5천억 달러의 비용이 소요될 것으로 추정됨)이 일반 미국인에게 유익한지 여부에 대한 논쟁을 재점화했습니다.

백악관은 무엇을 말합니까?
표면적으로 새 법은 가계에 상대적으로 최소한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가족을 위한 삭감은 2018년에 평균 $1,600에 달하는 것으로 추정되며, 이는 주당 $31 미만의 차이입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혜택은 가장 부유한 가족에게 돌아갑니다.

백악관은 법이 근로자에게 다른 혜택을 제공한다는 증거로 회사 발표를 압수했습니다.More News

트럼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최근 트위터에 “미국에서 전 세계 기업들의 엄청난 투자가 이뤄지고 있다. 지금까지 이런 일은 없었다.

“이제 Disney, J.P.

Morgan Chase 및 기타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대규모 규제 감소 및 세금 인하가 우리를 다시 강국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갈 길이 멉니다! 일자리, 일자리, 일자리!”

반대자들은 뭐라고 합니까?
개편에 반대하는 사람들은 이번 발표를 홍보 스턴트에 불과한 것으로 일축했으며,

수십억 달러가 자사주 매입과 배당금을 더 많이 받게 될 것이며 어떤 경우에는 상을 홍보하는 바로 그 회사에서 해고될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예를 들어, 통신 대기업 AT&T는 2018년에 200,000명 이상의 직원에게 1,000달러의 보너스와 10억 달러의 추가 미국 투자라는 계획을 가장 먼저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Time Warner를 인수하기 위해 정부의 승인을 얻으려고 하는 회사는 또한 약 1,000명에 달하는 정리해고에 대해 노조원들과 협상하고 있습니다.

스핀과 중복의 유사한 요소가 다른 발표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Walmart가 최저 급여를 11달러로 인상하고 최대 1,000달러의 보너스를 제공할 계획을 발표한 같은 날,

회사가 Sam’s Club 매장 63개를 폐쇄하고 수천 명의 직원을 해고한다는 소식이 나왔습니다.

Apple은 미국 경제에 5년간 3,500억 달러를 기여했다고 선전한 후 많은 돈이 현재 지출 속도를 반영하고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와 미국 경제 6개 차트
Paradise Papers: Apple의 비밀 세금 구멍이 드러났습니다.
그리고 정치인들이 수년간 해외 현금 더미와 역외 제조로 비판해 온 이 회사는 이미 거의 3,000억 달러에 달하는 주식을 매입하고 배당금을 늘리겠다고 약속했습니다.

AT&T 및 기타 회사의 직원을 대표하는 노동 조합인 미국 통신 노동자(Communications Workers of America)의 대변인 베스 앨런(Beth Allen)은 더 넓은 맥락에서 노동자가 받는 혜택은 “사소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특히 AT&T의 직원들은 정리해고가 동시에 발생했기 때문에 회사가 언론에 알리기 위해 한 일을 있는 그대로 보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