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냐 선거관리국, 유권자 사기 방지를 위한

케냐 선거관리국, 유권자 사기 방지를 위한 기술 업그레이드
케냐인들은 화요일 투표소로 향하고, 케냐는 유권자 신원을 확인하고 대통령 투표 결과를 전송하는 기술에 크게 의존할 것입니다.
2017년 대선이 대법원에서 부정선거로 무효가 된 이후 선거인단이 그 이미지를 말살하려 애쓰고 있어 세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케냐 선거관리국

케냐 선거관리위원회는 선거 자료가 전국 46,000개 이상의 투표소에 도착하는 총선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IEBC(Independent Electoral and Boundaries Commission) 위원 중 한 명인 Boya Molu는 자신의 팀이 선거를 실시할 준비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국민 모두가 훈련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기술에서 선거법, 기술을 통해 유권자 식별에 이르기까지 적절하게 정보를 제공합니다. … 시스템이 설정되었습니다.

화요일 오전 6시에 출발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다.

일요일에 위원회는 서부 케냐에서 투표 조작을 도운 후보자를 만난 혐의로 4명의 선거 관리관을 해고했습니다.

선거 기구는 2017년 대통령 투표를 잘못 관리했다는 비판을 받았습니다.

케냐 대법원은 선거 과정과 헌법에 따라 투표를 실시하지 않았다며 그 선거를 무효화했습니다.

나이로비에 거주하는 변호사이자 정치 평론가인 Joy Mdivo는 2017년 선거 기관이 의존했던 생체 인식 기술 키트가 처음부터 끝까지 실패했다고 말했습니다.

케냐 선거관리국

그녀는 “지난 선거에서 많은 키트가 대규모로 실패했고, 많은 키트가 유권자의 세부 정보를 제시간에 올리지 않았거나, 결과를 전달할 시간이 되었을 때 많은 키트가 실패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네트워크에서 결과를 보내도록 할 수 없었습니다.”

엠디보는 6월과 7월 두 차례의 IEBC 동화훈련에 참석해 통합선거관리시스템이 2017년 시스템과 어떻게 다른지 설명했다.

그녀는 “유권자 세부 정보는 이제 지문만으로 판단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10개의 손가락이 모두 필요하므로 지문이 모두 캡처하고 얼굴 인식 사진도 찍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따라서 손이나 손가락이 없고 생체 인식을 할 수 없는 사람들은 ID 번호와 얼굴을 삽입하여 식별할 수 있습니다.

등록하는 동안 캡처한 사진이 올라오므로 이것이 유권자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이상으로,

모든 … 키트에는 위성 모뎀이 장착되어 있어 일반 공급자가 실패할 경우 위성을 사용하여 전송할 수 있습니다.”

선거관리위원회는 투표소에서 발표된 결과가 최종 결과가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위원회 위원장은 최종 대통령 결과를 발표하기 전에 모든 결과를 검토해야 합니다.more news

정치 분석가인 Martin Andati는 우후루 케냐타 대통령이 선거에서 경쟁하지 않기 때문에 문제가 줄어들 것으로 예상합니다. 현직자가 운영하지 않기 때문에 간섭 가능성이 적습니다.

“대통령이 후보라면 그것은 안보 문제를 위태롭게 합니다.

지금 당신에게는 관심이 없는 대통령이 있습니다.

그는 당파적이지 않지만 직접적인 선수는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