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자스의 낙태 투표는 중간 선거에서 민주당에

캔자스의 낙태 투표는 중간 선거에서 민주당에 대한 새로운 희망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캔자스의 낙태 투표는

카지노 솔루션 제작 뉴욕 (AP) — 전통적으로 보수적인 캔자스 주의 유권자들이 낙태 권리를 보호하는 법안을

압도적으로 지지한 후 민주당원들은 수요일 선거 연도의 정치적 분위기에 대해 새로운 낙관론을 보였습니다.

백악관에서 조 바이든 대통령은 지난 6월 대법원이 낙태를 받을 여성의 헌법적 권리를 폐지한 결정에 대한 분노의 직접적인 결과로 캔자스주 투표를 환영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공화당과 고등법원은 미국 여성의 힘에 대해 전혀 모른다”고 말했다. “어젯밤 캔자스에서 그들은 알아냈습니다.”

국회의사당에서 민주당원에 부는 척 슈머(Chuck Schumer) 상원 원내대표는 정치적 바람이 “민주당에 불고 있다”고 자랑했습니다.

그는 “어젯밤 미국 중심부에서 캔자스 주민들이 공화당 극단주의자들에게 분명한 메시지를 보냈다”고 말했다. “캔자스에서 일어난다면 많은 주에서 일어날 것입니다.”

11월 총선까지 3개월이 남은 상황에서 낙관론은 시기상조일 수 있다. 그러나 이는 잘못된 아프가니스탄 철수와 휘발유 및 기타

캔자스의 낙태 투표는 중간

상품의 가격 상승을 포함하여 위기에서 위기로 휘몰아치는 지난 1년의 대부분을 보낸 정당에게 꼭 필요한 휴식입니다. 이러한 발전은 바이든의 낮

은 지지율에 기여했고, 통합 지도자가 없는 민주당원은 선거 전에 유권자를 결집시킬 수 있는 위치에 있게 되었고 의회의 통제가 위태로워졌습니다.

그러나 캔자스 투표에서는 낙태 권리에 대한 위협이 소수의 정치 지도자들이 할 수 있는 방식으로 민주당원에게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그리고 정당이 처방약 가격을 낮추고 기후 변화에 대처하며 기업에 대한 세금을 인상하는 입법 패키지를 포함하여 다른 전선에서 추진력을 얻고 있는 순간에 옵니다.

민주당원의 도전은 몇 달 더 에너지를 유지하고 일반적으로 집권 당을 넘어뜨리는 경향을 무시하는 것입니다.

최근 역사에서 백악관을 장악한 정당은 새 대통령의 첫 중간선거에서 거의 항상 큰 손실을 입는다. 또한 압도적인 다수의

유권자는 인플레이션 및 기타 경제적 우려 속에서 국가가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낙태 관련 모멘텀에도 불구하고 많은 민주당 전략가들은 개인적으로 하원 과반수를 잃을 것으로 예상하고 상원은 본질적으로 동전 던지기라고 생각합니다.

캔자스 투표 다음날, 주요 중간 경선의 최전선에 있는 민주당 전략가들은 낙태에 대한 복잡한 정치적 현실을 설명했습니다.more news

낙태 권리 지지자들은 낙태가 말 그대로 투표용지에 있었던 캔자스의 투표소로 몰려들었습니다. 그들은 약 20% 포인트 차이로 주 헌법을 변경하여 주

의원들이 낙태에 대한 제한 또는 심지어 금지를 부과할 수 있도록 하는 법안을 거부했습니다. 8월 초 경선 투표율은 주지사 총선 경선 수준이었다.

그러나 이번 가을 선거에서 낙태 권리에 대해 그렇게 명확한 이해관계가 있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민주당 지지 단체인 EMILY’s List에 따르면,

캘리포니아, 미시간, 버몬트, 켄터키 등 4개 주에서만 11월 투표에서 캔자스식 낙태 국민투표를 실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부분의 주에서 민주당원은 주 및 연방 수준에서 낙태 반대 공화당 후보를 물리쳐야만 낙태 접근을 보호할 수 있다는 것을 유권자들에게 확신시켜야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그것이 사실이지만 민주당 여론 조사 기관인 Molly Murphy에 따르면 단일 문제 투표 법안보다 후보자에 대해 출마하는 것이 훨씬 더 복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