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출된 지도자 수치 여사가 감옥에서 독방으로 옮겼다고

축출된 지도자 수치 여사가 감옥에서 독방으로 옮겼다고 미얀마 정부가 밝혔습니다.

축출된

토토사이트 추천 아웅산 수치는 가택 연금에서 “감옥의 독방”으로 옮겨졌다고 Zaw Min Tun 군 대변인은 성명에서 밝혔습니다.

향후 재판 청문회는 교도소 내 법정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축출된

이 사건을 잘 알고 있는 소식통은 목요일에 축출된 미얀마 지도자 아웅산 수치가 가택연금에서 감옥으로 이송된 후에도 강한 정신을 유지했으며

새로운 독방에 “냉정하게” 직면할 것이라고 말했다.More news

이 문제를 알고 있는 소식통에 따르면, 수치 여사는 지난해 쿠데타로 면직된 이후 몇 명의 가사도우미와 그녀의 개와 함께 네피도의 알려지지

않은 장소에서 가택연금 상태에 있었다.

77세의 노벨상 수상자는 그녀가 150년 이상의 징역형을 선고받는 것을 볼 수 있는 군부 법원의 수많은 재판에 대한 청문회에 참석하기 위해

그 건물을 떠났습니다.

수요일에 그녀는 가택 연금에서 “감옥 독방”으로 옮겨졌다고 Zaw Min Tun 정부 대변인이 성명에서 밝혔습니다.

그녀의 향후 재판 청문회는 교도소 내 법정에서 열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사건에 대해 알고 있는 소식통은 목요일 AFP에 수지 여사가 이송 후 “강한 마음”을 가졌다고 전했다.

더 읽어보기: 미얀마 군부의 박해 속에서 ‘말하기 위해 목숨 걸고’라고 주장하는 소수 가톨릭 공동체 지도자

익명을 요구한 한 소식통은 “그녀는 예전처럼 행동하고 기운이 강하다”고 말했다. “그녀는 어떤 상황에도 침착하게 대처하는 데 익숙합니다.”

이 사건을 알고 있는 소식통은 수지 여사의 가사도우미와 개가 수요일 이사를 갔을 때 그녀를 동반하지 않았으며 교도소 주변의 보안이 “전보다 더 엄격했다”고 말했다.

익명을 요구한 그들은 “아웅산 수치는 우리가 아는 한 건강이 좋다”고 덧붙였다.

이 문제에 대해 잘 알고 있는 또 다른 소식통은 수치 여사가 교도소 내부에서 그녀를 돌보기 위해 3명의 여성 직원을 배정받을 것이라고 밝혔지만 그들이 죄수인지 교도관인지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권력을 장악한 이후 미얀마 군부 정부는 수천 명의 민주화 시위대를 구금했으며 이들 중 다수는 인권 단체가 정치적 동기라고 비난한 비밀 재판에 직면해 있습니다.

수치 여사의 변호사들은 언론과의 대화가 금지되었고 언론인들은 그녀의 재판이 금지되었고 정부는 그녀를 만나자는 외국 외교관들의 요청을 거부했습니다.

한 소셜미디어 이용자는 목요일 발표 후 페이스북에 “국가와 국민을 위해 그녀(수지)가 모든 것을 희생했지만 악인들은 배은망덕하고 잔혹하다”고 밝혔다.

‘징벌’

휴먼라이츠워치의 필 로버트슨(Phil Robertson) 아시아 부국장은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미얀마 군부가 아웅산 수치를 향해 훨씬 더 징벌적인 단계로 나아가고 있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분명히 그녀와 그녀의 지지자들을 위협하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