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계에서 벗어나: LA 학교에서 경찰을 회복적

징계에서 벗어나: LA 학교에서 경찰을 회복적 정의로 대체
오전 8시, 로스앤젤레스 크렌쇼 지구의 Susan Miller Dorsey 고등학교 밖에서 학생들은 첫 번째 종이 울리기 전에 COVID-free임을 확인하는 개별 QR 코드를 들고 줄을 서 있습니다. 그들은 도보와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학교 버스에 도착합니다. 그들은 Obama Boulevard에서 캠퍼스를 향해 북쪽으로, Farmdale Avenue의 Expo 라인 역에서 남쪽으로 걸어갑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로스앤젤레스 학교 경찰이 지금 할 수 없는 일을 하나씩 해냅니다. 그들은 학교 안으로 들어갑니다.

징계에서 벗어나

조지 플로이드 항쟁 이후 로스앤젤레스 통합 교육구는 2020년 여름 경찰 예산을 2,500만 달러 삭감했으며, 몇 달 간의 학생 캠페인 끝에 올해 2월에 그 자금을 3,650만 달러의 흑인 학생 성취 계획(BSAP)에 사용했습니다. .

LAUSD는 또한 학교 경찰력을 3분의 1로 줄여 133개의 직위를 제거했습니다. 또한 경찰을 캠퍼스 밖으로 내쫓았습니다. 이제 근처에 있는 경찰관은 요청이 있을 때만 들어갈 수 있습니다.

징계에서 벗어나

먹튀검증 L.A. Taco에서 공동 발행

이 계획에는 또한 아프리카계 미국인 학생이 집중되어 있는 53개 학교에서 정신 건강 상담사를 고용하고,

인종 연구 커리큘럼에 자금을 지원하고, 해당 학군의 모든 중등 캠퍼스에 학교 “기후 코치”를 배정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위원회는 또한 경찰관이 학생들과 목구멍에 화학 물질을 사용하는 것을 이유로 경찰관들이 후추 스프레이를 휴대하는 것을 금지했습니다.

올해 신설된 직원 직책인 기후 코치는 로스앤젤레스에서 고등학교를 다니고 있는 학생들을 위한 추가 카운슬러 역할을 합니다.

2월 교육 위원회에 제출한 프레젠테이션에 따르면 갈등 해결 훈련을 받은 기후 코치는 캠퍼스 내에서 학생들을 위한 “옹호자”입니다. more news

Dorsey High의 역사 및 민족 연구 교사인 Princess Reese는 “혁명적 경험은 불편하고 매우 즐겁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불편함은 교실에서 경찰에 의존해 온 사람들이 처벌이 아닌 회복적인 방법이 어떤 것인지 알아내는 것을 보는 데서 옵니다.

그러나 그것은 맛있는 불편함입니다.”라고 Reese는 말합니다. “갈등이 있을 때 경찰을 부를 수 없습니다.

“BSAP가 있기 전에는 캠퍼스에 카운슬러와 기후 옹호자가 있기 전에 그 학생은 학장이나 누군가에게 보고되었을 것입니다.”라고 Reese는 말합니다. “아니면 내가 부를 수 있었던 유일한 사람은 징계 위원이었을 것입니다.”

49%의 아프리카계 미국인 학생 인구가 있는 학교인 Dorsey에서는 올해 8개의 직위를 도입했습니다:

3명의 학교 환경 옹호자, 2명의 학업 카운슬러, 2명의 정신과 사회 복지사(또는 PSW) 및 회복적 정의 교사 학생들과의 갈등 해결 세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