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코비드: 4건의 사례 후 우한에서

중국의 코비드: 4건의 사례 후 우한에서 백만 명의 폐쇄

코로나19가 처음으로 기록된 중국의 중심 도시인 우한 교외에서 거의 100만 명이 봉쇄령에 들어갔다.

장샤(江西)구 주민들은 무증상 코로나바이러스 4건이 발견된 후 3일 동안 집이나 아파트에 머물라는 명령을 받았다.

중국은 대규모 테스트, 엄격한 격리 규칙 및 지역 폐쇄를 포함한 “코로나 제로” 전략을 따릅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그 결과 다른 많은 국가보다 훨씬 적은 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

중국의 코비드

그러나 이 전략은 사람들과 기업이 계속해서 제한에 직면함에 따라 증가하는 반대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인구 1,200만 명의 도시인 우한에서는 이틀 전 정기 검사에서 2건의 무증상 감염 사례가 발견됐다.

중국의 코비드

접촉자 추적을 통해 격리 명령이 내려진 직후 2명의 추가 사례가 발견됐다.

2020년 초 우한은 과학자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를 최초로 발견한 도시이자 가혹한 제한 조치를 받은 최초의 도시로 전 세계에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당시 엄격한 봉쇄 조치로 전 세계가 충격을 받았지만 곧 많은 도시와 국가에서 비슷한 조치를 취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나중에 중국은 다른 많은 국가보다 훨씬 더 일찍 제한을 해제하면서 Covid의 성공 사례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중국이 대부분의 다른 국가에서와 같이 바이러스와 함께 살기보다는 지역 폐쇄를 자주 하는 “코로나 제로” 전략을 추구하면서 상황이 다시 바뀌었습니다.

지난 달, 거의 2,500만 명의 주민이 거주하는 중국의 거대한 금융 수도인 상하이가 2개월 간의 엄격한 봉쇄에서 마침내 벗어났지만 주민들은 빈번한 대규모 테스트의 “뉴 노멀”에 적응하고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중국 기업과 공장 생산 라인이 Covid를 완전히 제거한다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폐쇄 루프 시스템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경제의 일부를 개방하기 위해 직원들은 직장과 가정 사이의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일시적으로 직장에 거주하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이번 주 초 과학자들은 우한의 화난 해산물 및 야생 동물 시장이 코로나바이러스 발병의 중심에 있다는 “강력한 증거”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동료 검토를 거친 2건의 연구에서는 도시의 초기 발병 정보를 재검토했습니다.

연구 중 하나에 따르면 가장 초기에 알려진 사례가 해당 시장 주변에 모여 있었습니다. 다른 하나는 유전 정보를 사용하여 발병 시기를 추적합니다.

2019년 11월이나 12월 초에 두 가지 변종이 인간에게 도입되었음을 시사합니다.more news

연구원들은 함께 이 증거가 바이러스가 2019년 말 화난 시장에서 판매된 살아있는 포유동물에 존재했음을 시사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인간이 동물로부터 바이러스에 감염되는 두 개의 개별적인 “전파 사건”에서 그곳에서 일하거나 쇼핑을 하는 사람들에게 전염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된 연구원 중 한 명인 글래스고 대학의 바이러스학자 David Robertson 교수는

그는 BBC 뉴스에 이번 연구가 “바이러스가 실험실에서 나왔다는 잘못된 기록을 바로잡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미국 존스 홉킨스 대학에 따르면 중국은 2019년 대유행이 시작된 이후 220만 건 이상의 사례와 14,720명의 사망을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