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롬 파월 “연준은 경기 침체를 피하는 것을 목표로

제롬 파월 “연준은 경기 침체를 피하는 것을 목표로 하지만 가능하다”

제롬 파월(Jerome Powell)은 미래의 금리 인상 속도는 인플레이션이 하락하기 시작하는지 여부와 속도에 따라 달라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워싱턴: 제롬 파월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의장은 수요일 연방준비제도(Fed)가 경제를 위축시키고 경기 침체를 야기할 정도로 신용을 긴축하지 않으면서 인플레이션을 진압할 수 있을 만큼 빠르고 신속하게 금리를 인상할 것이라고 대중을 안심시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제롬 파월

에볼루션카지노 상원 은행 위원회에서 증언하면서 파월 의장은 의회 선거가 임박함에 따라 미국인들의 가장 큰 우려로 치솟은 인플레이션을 억제할 수 있는 연준의 능력에 대해 양당 의원들의 회의적인 질문에 직면했습니다.

민주당원들은 연준의 가속화된 금리 인상이 인플레이션 억제에 성공할지 아니면 경제를 침체로 몰아넣을 수 있을지 궁금해했습니다.

몇몇 공화당원들은 파월 연준이 금리 인상을 시작하기에는 너무 느리게 움직였으며 이제 인상 속도를 높여야 한다고 비난했습니다.

파월 의장은 연준이 차입 비용을 꾸준히 인상함에 따라 경기 침체가 가능하다는 점을 인정했습니다.

제롬 파월

그는 몬태나주의 민주당원인 존 테스터 상원의원의 질문에 “확실히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우리가 의도한 결과는 아니지만 확실히 가능성이 있습니다.”

파월 의장은 연준의 주요 목표는 인플레이션을 줄이는 것이지만 여전히 경기 침체와 높은 실업률을 유발하지 않으면서 인플레이션을

낮추고 성장률을 둔화시키는 “연착륙”을 달성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파월 의장은 연준이 의회에 제출하는 반기 보고서의 일환으로 이틀 간 증언에서 “우리는 무엇보다도 노동 시장의 이익을 위해 물가 안정을 회복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필수적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향후 금리 인상 속도는 인플레이션이 하락하기 시작하는지 여부와 연준이 “회의를 통해” 평가할 것에 달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3월에 주요 단기 금리를 4분의 1포인트 인상한 후 5월에 0.5포인트 인상한 다음 지난주에 3/4포인트 인상한 중앙은행의 급격한 금리 인상은 투자자들을 놀라게 했고 금융 시장의 급격한 하락.

파월 의장의 증언은 연준이 1.5~1.75% 범위로 거의 30년 만에 가장 큰 폭인 4분의 3 포인트 인상을 발표한 지 정확히 일주일 만에 나온

것입니다. 인플레이션이 40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하면서 연준의 정책 입안자들은 올해와 내년에 금리 인상 속도가 3개월 전에 예상했던 것보다

더 빨라지고 2023년 말까지 기준 금리가 3.8%에 도달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15년 만에 최고 수준이다.

연준이 신용 긴축을 끝내고 경기 침체를 초래할 것이라는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이번 주 Goldman Sachs는 경기 침체 가능성을

내년에 30%, 향후 2년 동안 48%로 추정했습니다.

노스캐롤라이나의 톰 틸리스 상원의원은 수요일 파월 의장이 금리 인상에 너무 오랜 시간이 걸렸다고 비난하면서 연준의 금리 인상이 “오래 지연됐다”고 말했다. .More news

틸리스는 “연준은 순전히 반응적인 정책 조치의 메뉴로 스스로를 몰아넣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