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병자 망명을 인수하려고 시도’하지 못하도록 유지

정신병자 스태프와의 만남의 비밀 녹음은 Kenney가 그만둘 것을 고려했고 그의 새로운 피치가 리더로 남아 있음을 보여줍니다.

앨버타 주 수상인 제이슨 케니(Jason Kenney)는 화요일 당원 간부들에게 다가오는 지도부 검토를 앞두고 자신이 직장에서 물러나는데 얼마나 가까워졌는지 말했습니다.

“나에게 가장 쉬운 길은 무엇입니까? 그냥 산책하는 것입니다. 나는 이 일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민간 ​​부문에 갈 수 있고, 저녁을 보내고, 주말을 쉴 수 있습니다.”라고 총리는 모임에 말했습니다.

발언 내용은 참석한 누군가가 비밀리에 녹음해 CBC뉴스가 입수한 오디오 파일에 담겨 있다.

에볼루션카지노

그런 다음 Kenney는 그가 통합 보수당(UCP)의 집권을 유지하기 위해 싸우기로 결정한 이유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지도부 검토는
전례 없는 등록 수로 인해 당 이사회가 막바지에 직접 투표에서 전환한 후 우편 투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솔직히 크리스마스 전에 나는 그것에 대해 많이 생각했고, 우리가 이러한 맥락에서 지도력 선거를 하게 되면 우리를 영구적으로
분열시키고 NDP를 넘겨줄 것이기 때문에 그것이 매우 무책임하다고 결정했습니다. 다음 선거.”

케니는 그 맥락이 음모론, 코로나19 거부, 일반적인 분노 감정에 동의한다고 말하는 정당의 파벌들이 조직적으로 급증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정신병자 망명

그는 직원들에게 “나는 이것을 공개적으로 말하지 않는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괴짜들일 뿐이다”라고 직원들에게 말했다.

“Preston Manning은 밝은 빛이 몇 마리의 벌레를 유인한다고 말하곤 했습니다. 글쎄요, 지금 이 파티에는 몇 마리 이상의 벌레가 끌립니다.”

CBC뉴스는 총리실에 5분간의 녹음 내용에 대한 논평과 확인을 요청했다.

근본적인 신뢰 부족 정신병자

케니의 대변인은 “수상이 직원들에게 한 논평은 이 문제에 대한 이전의 공개 성명과 일치한다”고 답했다.

수요일에 UCP 총재는 등록 유권자 수가 예상보다 훨씬 많이 급증한 후 정당 이사회가 검토 형식을 우편 투표로 변경하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발표는 부정 행위, 잘못된 회원 자격, 그리고 예정된 투표를 2주 조금 앞두고 결과의 유효성에 대한 새로운 질문을 촉발했습니다.

국내 기사 보기

당 대표는 원래 대면 행사가 투표의 무결성을 보장하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확고했다.

목요일에 5명의 정부 MLA는 여러 선거구 협회 회장과 함께 당에 지도력 검토를 우편 투표로 전환하지 말 것을 요구했습니다. 하나는 총리에게 사임을 요구했고 다른 하나는 지도부 선거를 즉시 시작하라고 요구했습니다.

Kenney는 녹음에서 자신을 반대하는 사람들 중 일부가 당의 생존에 미치는 위협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선거운동 참모진이 사용한 언어를 되풀이했으며, 한 CBC 뉴스는 이번 지도력 검토가 “주변 세력에 의한 우리 당의 적대적 인수” 시도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