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염병 발생 2년 후 매니토바주, 높은 COVID-19 사망률

전염병 발생 전문가들은 상대적으로 열악한 건강이 전염병으로 인해 불균형한 사망을 초래한다고 말합니다.

Gordon Dreilich는 사냥과 낚시를 좋아했습니다. 그는 제트기와 폭격기를 따랐다. 그는 어렸을 때 하키를 했고 코치로 자원 봉사했으며 전문 목수로 일했습니다.

Winnipegger는 2020년 말에 COVID-19에 감염되기 전에 간과 신장 질환을 앓았습니다. 그는 병원에 입원했고 몇 주 동안 집중 치료를 받았지만 완전히 회복되지 못했다고 합니다.

Dreilich의 장기적인 영향에는 공황 발작과 숨을 쉴 수 없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그는 퇴원한 지 4개월 만에 간 이식을 위해 다시 갔지만 생존하지 못했습니다.

그는 지난 6월 63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먹튀검증

그의 여동생 Charlene Fewings는 “그는 바로 병원에 갔지만 우리는 그를 본 적이 없습니다.

그녀는 그의 사망이 매니토바주의 질병으로 인한 사망자에 대한 공식 집계에 포함되었는지 여부는 여전히 불확실하지만 그녀의 오빠를 COVID-19의 희생자로 간주합니다.

“나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에 대한 보고서를 볼 준비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여전히 ​​​​매우 신선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모든 사람에게 다르게 영향을 미치고 그것이 큰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당신에게 얼마나 심각한지 모릅니다. 그리고 예방할 수 있는 한 사람의 죽음은 … 너무 많습니다.”

전염병 발생 2년

2년 전 세계보건기구(WHO)는 코로나19를 세계적 대유행(팬데믹)으로 선언했다. 그 이후로 1,710명 이상의 매니토바인이 질병으로 사망했다고 공식 주정부 집계에 따르면 됩니다.

여기에는 2020년에만 667명이 포함됩니다. Manitoba Vital Statistics에 따르면 암과 심장병만이 그 해 매니토바에서 더 많은 사망자를 냈습니다.

주에서는 2021년에 725명의 코로나19 사망자가 추가로 보고되었고 올해 지금까지 318명이 추가로 사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순전히 숫자로 치면 2년 동안 1,710명이 사망한 것은 인간 로블린의 전체 인구가 사라진 것과 비슷합니다.

높은 사망률의 요인 조합 전염병 발생

상대적인 측면에서 볼 때 이 지역의 COVID 사망률은 훨씬 더 중요합니다.

팬데믹이 발생한 지 2년이 지난 지금도 매니토바주는 캐나다에서 두 번째로 높은 COVID-19 사망률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연방 데이터에 따르면 100,000명당 123명의 COVID-19 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

퀘벡만이 이 질병으로 인한 사망률이 더 높으며, 팬데믹 기간 동안 100,000명당 164명의 COVID 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

매니토바주 보건부 장관 오드리 고든은 매니토바주의 높은 COVID-19 사망률에 대한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건강 기사 보기

위니펙의 전염병학자인 수라뎃 쇼(Souradet Shaw)는 한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없다고 말합니다.

그는 “대신 여러 요인들이 우리가 전반적으로 보고 있는 것에 기여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매니토바의 주정부 최고 공무원인 브렌트 루신(Brent Roussin) 박사는 매니토바의 높은 COVID-19 사망자 수의 일부를 2020년 가을과 겨울 동안 위니펙 개인 요양원을 휩쓴 발병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수백명의 선배.

Roussin은 팬데믹 이전에 매니토바 사람들의 상대적으로 열악한 건강도 한몫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