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출산 속 17개 부처 지침 발표

저출산 속 17개 부처 지침 발표 후 26개 부처가 참여하는 중국 출산정책 최적화 부처 합동 회의 기구 마련
이번 주에 17개 국가 부처가 공동으로 인구 증가를 촉진하기 위한

지침을 발표한 후 중국 국무원은 금요일 또 다른 주요 움직임으로 26개 부처가 참여하는 공동 회의 메커니즘을 구축하는 계획을 승인했습니다. 출산율 감소.

저출산 속

카지노제작 출산 정책 최적화에 관한 국무원 부처 간 공동 회의 메커니즘이 금요일에 공개되었습니다.

국가위생건강위원회(NHC), 외교부, 국가발전개혁위원회, 교육부, 과학기술부 등 26개 부처가 소속되어 있으며 NHC를 주축으로 하고 있다.

이 기구의 주요 기능은 중앙정부의 주요 출산정책 정책을 시행하고, 국가 출산정책을 조정하고, 조치를 연구 및 시행하고, 관련 정책과 조치의 시행을 지도하고 감독하는 것입니다.

모든 관련 부처에서 출산정책과 관련된 현안을 적극적으로 연구하고 지원방안을 마련하거나 정책제안을 제시해야 한다.

중국 인구통계학 관찰자들은 출산 정책에 대한 또 다른 주요 움직임인 메커

니즘의 수립은 중국 본토의 신생아 수가 5년 연속 감소함에 따라 중국이 인구 개발에 점점 더 중요성을 부여하고 있음을 보여주었다고 말했습니다.

중국은 거의 모든 중국 주요 부처가 참여하여 출산 친화 사회를 만들고 출산율 저하를 늦추는 것을 목표로 실질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저출산 속

Zhejiang University의 사회 과학 실험 센터의 Liu Zhijun 부국장은 금요일 Global Times에

이번 주 초에 17개 부서에서 발표한 지침에는 여러 부서의 조정이 필요한 많은 조치가 포함되어 있으며 공동 메커니즘이 실제 지원 조치를 구현하는 데 더 도움이 됩니다.

지침에 나열된 세부 지원 정책에는 산전 및 산후 관리 촉진, 간호 시스템 추가

개발, 출산 휴가 및 보험 메커니즘 개선, 1자녀 이상 가정에 우선 주택 구매 정책 제공, 고품질 교육 자원 추가, 다산 친화적 고용 환경, 인구에 대한 완전한 서비스 시스템 구축.

최근 중국이 신생아 인구 감소와 고령화 사회를 겪고 있는 상황에서 취한 조치다.

지금까지 29개 성 및 지역에서 발표한 2021년 출생 데이터에 따르면 2021년 신생아 수는 여러 지역에서 수십 년 만에 가장 낮았습니다.

Liu는 계속되는 저출산율은 많은 인구통계학자들의 기대를 벗어나고 있다고 Liu는 말했습니다.

Liu는 중국의 저출산 추세를 되돌릴 수 없으며 마이너스 인구 증가가 향후

몇 년 동안 지배적인 추세가 될 것이며 적절하고 강력한 조치가 없다면 중국 경제에 큰

도전을 제기하고 더 많은 사회적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소개됩니다.

NHC의 양원좡(Yang Wenzhuang) 인구가족국장은 지난 7월 중국의 총인구 성장률이 크게

둔화돼 14차 5개년 계획 기간(2021~25년) 동안 마이너스 증가에 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