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십대 휠체어를 타고 84마일의

장애인 십대 휠체어를 타고 84마일의 하드리아누스 성벽 트레킹 완료
10대 장애인이 휠체어를 타고 영국을 가로지르는 84마일의 하드리아누스 성벽 트레킹을 최초로 완주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장애인 십대

자폐증, ADHD, 심한 천식, 고정된 발목 구축을 앓고 있는 17세의 용감한 젊은이 Brynn Hauxwell은 자선 챌린지의 일환으로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 국경의 역사적인 트레일을 시작했습니다.

Hadrian’s Wall은 동쪽의 Tyne 강의 Wallsend에서 서쪽의 Bowness-on-Solway까지 이어지는 섬을 가로질러 서기 122년에 로마인에 의해 건설된 방어 구조물입니다. 성벽을 따라 산책로가 이어진다.

스코틀랜드 북부의 셰틀랜드 제도 출신인 브린은 12세 때 암벽과 관련된 박물관을 방문하여 휠체어의 유리한 위치에서 일부를 본 후 경로를 완성하는 꿈을 꾸었습니다.

5월 27일 스코틀랜드와 접한 잉글랜드 컴브리아 지역의 Bowness-on-Solway에서 시작하여 10일 후 동쪽 Tyne 강의 뉴캐슬 근처 Wallsend에서 끝난 힘든 여정에서 Brynn과 그의 팀은 약 8시에서 9시 사이를 여행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루에 몇 마일, 때로는 시속 1마일만큼 느리게 갈 때도 있습니다.
Brynn은 “나는 항상 이 꿈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했고 사람들은 여전히 ​​그것이 가능하고 내가 그것을 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조차 미쳤다고 말합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힘들고 안도했지만 제 자신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회복력이 있는 십대는 장애인이 삶의 모든 영역에서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탐험을 위해 산악자전거를 제공하는 자선단체인 Ability Shetland를 위해 11,000영어 파운드($13,000) 이상을 모금했습니다.

그는 “2019년 이후로 내 삶은 많이 바뀌었고 어빌리티 셰틀랜드 덕분에 가족, 친구들과 함께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했던 광경을 볼 수 있었다”고 말했다.

Brynn은 챌린지가 시작될 때까지 매일 훈련을 했고, 하루에 4~7마일을 다른 지형에서 운전했습니다.

유스호스텔 협회는 그룹을 위한 숙소를 제공했으며 호스텔은 그룹의 거점 역할을 했습니다.more news

그런 다음 그룹은 하루의 여행을 마친 벽의 장소에서 다시 여행하고 다시 돌아가서 다음 날 아침 여행을 다시 시작합니다.

십대는 또한 스코틀랜드의 프라이드(Pride of Scotland)에 의해 “훌륭한” 모금 활동으로 인정받았으며 “머리를 감쌀 수 없다”고 설명했습니다.

Brynn의 어머니 Kim은 “Brynn은 이 도전을 통해 자신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고 내내 큰 회복력과 결단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회복력이 뛰어납니다. 그가 계속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던 때가 있었지만 그는 해냈습니다.

“5일차는 날씨와 험난한 지형 때문에 최악이었습니다. 특히 중간 구간에서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