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러시아 사할린-2 가스 프로젝트

일본, 러시아 사할린-2 가스 프로젝트 법령의 영향 검토

일본

도쿄는 금요일 모스크바가 주요 석유 및 가스 프로젝트의 운영을 새로운 러시아 회사로 이전하는 법령을 발표한 후 일본의 에너지 “이익이 훼손되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일본 무역회사인 Mitsui와 Mitsubishi Corp은 사할린 2호 프로젝트에서 각각 12.5%와 10%의 지분을 소유하고 있지만 러시아의 움직임 이후 투자의 미래는 불확실해 보입니다.

이 법령은 새로운 러시아 사업자의 설립을 요구하고 기존 외국 주주가 새로운 회사에 참여할 권리를 신청하도록 요구하며 모스크바는 포함하기로 결정합니다.

키하라 세이지 일본 정부 대변인은 금요일 아침 도쿄가 “액화천연가스(LNG) 수입에 미치는 영향을 면밀히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일반적으로 말해서, 우리는 우리의 자원 이익이 훼손되어서는 안 된다고 믿는다”고 덧붙였다.

금요일 늦은 금요일 후미오 기시다 총리는 정부가 일본이 크게 의존하고 있는 “LNG 수입을 즉시 중단할 것”이라고 정부는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기자들에게 “우리는 법령이 우리 계약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주의 깊게 모니터링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일본 경제장관은 도쿄가 대체 공급업체를 조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기우다 고이치 사장은 “중장기적으로는 러시아 이외의 다른 LNG 공급자로부터 대체 조달, 현물 시장에서 구매, 필요 시 수요 감소 등 안정적인 에너지 공급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자들에게 말했다.

일본

그는 일본이 2011년 후쿠시마 사고 이후 일본에서 여전히 논란이 되고 있는 재생 가능 에너지와 원자력 발전을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법령에 따르면 이번 조치는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해 러시아에 “제한적 조치”를 부과하는 국가들의 “비우호적 행동”에 대한 대응이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그것은 러시아 정부가 외국 이해 관계자에 대한 “재정, 환경 및 기술 감사”를 수행하고 그들이 초래한 모든 “손해”를 식별할 것이라고 경고합니다.

그러한 피해로 기소된 사람들은 불특정 배상금을 지불해야 할 수도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에너지 자원이 부족한 일본은 LNG 수입에 크게 의존하고 있으며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러시아에 대한 서방 주도의 에너지 제재에 합류했음에도 불구하고 이전에는 사할린-2 프로젝트에서 철수를 배제했었다.

Mitsubishi와 Mitsui의 대변인은 회사가 정부와 협력하여 법령의 세부 사항을 검토하고 있다고만 말할 것입니다.

이 프로젝트의 다른 주요 이해 관계자는 이미 지분 27.5%를 매각하기로 약속한 석유 대기업 Shell입니다.

일본은 수입 화석연료에 크게 의존하고 있는데, 이는 부분적으로 후쿠시마 사고 이후 많은 원자로가 가동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러시아는 일본 LNG 수요의 거의 9%를 공급하며 호주 수출은 시장의 약 40%를 차지합니다.

일본은 현재 기록적인 폭염을 겪고 있으며 정부는 최근 도쿄 지역의 전력 위기에 대해 여러 차례 경고했습니다.More news

금요일, 그것은 여름 더위에 대한 부족을 두려워하여 주민들에게 전력을 절약하도록 요청하는 3 개월 기간을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