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Covid-19

인도 Covid-19: 치명적인 2차 물결이 도시에서 작은 마을로 확산

인도의 치명적인 코비드-19 2차 물결은 델리, 뭄바이, 러크나우, 푸네와 같은 대도시를 황폐화시켰습니다.

병원과 화장터는 공간이 부족하고 장례식은 주차장에서 진행됩니다. 그러나 팬데믹은 이제 많은 작은 도시를 단단히 움켜쥐고 있습니다.

파괴가 크게 보고되지 않은 도시와 마을.

에볼루션카지노 Rajesh Soni는 아버지를 한 병원에서 다른 병원으로 데려가는데 8시간을 보냈습니다.

인도 Covid-19

화요일 북부 라자스탄주 코타 지역에서 툭툭. 그는 구급차를 구할 수 없었고 구루병 차량만이 그의 유일한 선택이었습니다.

오후 5시가 되자 그는 아버지의 상태가 악화되자 병상 찾기를 끝내기로 한다. 그런 다음 그는 “운명에 모든 것을 맡기고” 집으로 돌아왔다.

인도 Covid-19

Rajesh는 “집에서 그에게 약을 주고 있지만 그가 살아날지 확신이 서지 않습니다. 우리는 거리에서 죽도록 내버려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몇몇 사립 병원들이 그를 “속이고” 검사를 하기 위해 돈을 받았지만 나중에 침대가 없었기 때문에 아버지를 데려가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부자가 아니다. 나는 툭툭 기사와 병원에 지불해야 할 모든 것을 썼다. 이제 나는 집에서 산소 실린더를 얻기 위해 약간의 돈을 빌릴 것이다.”

이러한 이야기는 인도에서 가장 큰 피해를 입은 도시인 델리에서 흔한 일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비슷한 계정이 현재 전국의 작은 도시와 마을에서 들어오고 있습니다.

BBC는 바이러스가 얼마나 빨리 퍼지는지 보기 위해 5개 주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살펴봅니다.

도시와 주변 지역은 지난 주에 6,000건 이상의 사례를 보고했으며,

전염병이 시작된 이후 264명이 사망했지만 그 중 35%는 4월에만 발생했습니다.

4월 7일까지는 확진자가 2배가 되는 데 72일이 걸렸지만 지금은 27일이다.

4월 27일에는 모든 산소 침대가 채워졌고 지역의 329개 ICU 중 2개만 무료였습니다.

도시의 한 고위 언론인은 BBC에 병원이 과잉 운영되고 있으며 “이는 실제 숫자가 훨씬 더 많다는 것을 시사한다”고 말했다.

렘데시비르와 토실리주맙과 같은 약물과 산소가 급격히 부족합니다.

이 지역에는 명문 의대 및 공과 대학에 입학하기 위해 시험을 치르는 전국의 학생들을 위한 많은 코칭 센터가 있습니다.

그러나 학생들은 떠났고 학군은 현재 혼란에 빠졌고 국내 및 국제 언론의 레이더에서 크게 벗어났습니다.

기자는 도시의 병원들이 그가 설명하는 코비드 쓰나미에 대비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더 많은 사람들이 거리에서 죽기 시작하기 전에 더 많은 산소와 ICU 침대를 추가해야 한다”는 긴급한 필요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Prayagraj라고도 알려진 이 도시는 4월 20일까지 54,339명의 사례를 기록했지만 그 이후로 21% 증가하여 지난 주에 11,318명의 사례를 추가했습니다.

보고된 614명의 사망자 중 약 32%가 4월에만 발생했습니다.more news

도시의 의료 시설에 대한 공식적인 데이터는 없지만 BBC와 이야기한 여러 사람들은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침대를 찾을 수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병상 부족에 대해 시의 최고 의료 책임자에게 여러 차례 전화와 서면 질문이 오갔다.

도시의 한 고위 기자는 화장과 묘지가 밤낮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실제 사망자는 훨씬 더 많았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