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의 차기 총리 후보가 이끄는 지역에서

이탈리아의 차기 총리 후보가 이끄는 지역에서 낙태 권리가 위험에 처해 있다

이탈리아의 차기

카지노제작 이탈리아 형제들은 마르케 지역에서 낙태에 대한 접근을 더욱 방해했습니다. 집권하면 전국적으로 복제할 수 있는 정책입니다.

20세의 Giulia는 자신이 임신한 것을 알았을 때 즉시 아기를 가질 준비가 되지 않았다고 결정했습니다.

그녀는 남자친구와 가족의 지원을 받아 이탈리아 중부 마르크 지역에 있는 고향에서 낙태 수술을 받는 방법에 대해 의료 조언을 구했습니다.

그녀는 전화를 받지 않고 수술을 받지 않는 것에서부터 마음을 바꾸도록 설득하려는 의사 한 명에 이르기까지 모든 면에서 장애물에 직면했습니다.

이탈리아에서 낙태는 1978년 국민투표를 통해 합법화되어 이탈리아 인종에 대한 범죄로 간주한 파시스트

독재자 베니토 무솔리니(Benito Mussolini)가 시행한 전면적인 금지를 뒤집었지만 도덕적 이유로 임신 중절을 거부하는 많은 산부인과 의사(64.6%, 2020년 데이터에 따르면 여성은 여전히 ​​안전한 절차에 접근하는 데 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몇몇 이탈리아 지역의 보수 지도부는 최근 몇 년 동안 낙태 접근을 더욱 방해했으며, 특히 전 좌파 요새인

마르케에서 2020년 9월 이후로 네오파시스트 뿌리를 가진 정당인 브라더스 오브 이탈리아가 통치하고 있습니다. 우익 집권 연정에서 가장 큰 정당.

총리가 되기를 희망하는 당 대표인 조르지아 멜로니(Giorgia Meloni)는 낙태를 “패배”라고 표현했지만 최근 1978년 법을 폐지하는 것은 그녀의 의제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탈리아 형제 정책의 ‘실험실’로 묘사된 마르케는 낙태를 반대하는 마테오 살비니의

극우 동맹을 포함해 당이 이끄는 연정이 집권할 경우 어떤 일이 일어날지 암시한다.

이탈리아의 차기

지역협의회의 첫 번째 조치 중 하나는 작년에 도입된 보건부 조치를 적용하지 않는 것이었습니다.

국가 정책에 따르면 의료 낙태는 임신 9주까지 가능하지만 3월에는 7주로 제한됩니다. 법적으로 여성은 낙태를 승인하는 진단서를 받은 후 절차를 수행하기 전에 일주일 동안 숙고해야 합니다.

중도좌파 민주당 소속 지역 정치인인 마누엘라 보라(Manuela Bora)는 “때때로 여성은 임신 5~6주차까지 자신이 임신한 사실을 깨닫지 못한다”고 말했다. “여기서 낙태를 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예, 우리는 그것이 이전에 어려웠다는 것을 부정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도덕적 반대자들 때문이었습니다. 이제 낙태권 침해는 정치적인 주제입니다.”

낙태를 원하는 20세의 줄리아는 결국 온라인에 접속해 집에서 차로 거의 2시간 거리에 있는 아스콜리 피체노에 있는

비영리 가족 상담 클리닉에서 낙태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부 정보를 찾았습니다.

이 클리닉은 의료 또는 외과적 낙태를 위해 여성들을 준비시킵니다. 후자는 종종 외부 낙태 반대 시위대의

분노에 직면하는 마르케 지역 외부에서 고용된 두 명의 반대하지 않는 산부인과 의사에 의해 지역 병원에서 매주 토요일에 수행됩니다.

낙태 서비스를 제공하는 Ascoli Piceno의 비영리 가족 상담 클리닉인 AIED에 서비스가 계약된 것은 10년 전입니다.

그 이유는 직원들 사이에 많은 도덕적 반대자가 있기 때문에 병원에서 낙태 절차를 더 이상 보장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