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색인종 여성은 낙태가 금지되면 가장 가혹한

유색인종 여성은 낙태가 금지되면 가장 가혹한 대가를 치르게 될 것입니다

‘Roe v. Wade’를 치는 것은 건강 불평등을 심화시킬 것입니다.

유색인종 여성은

토토사이트 많은 유색인종에게 Roe v. Wade는 항상 위험에 처했습니다.

프레즈노에 거주하는 Amalia Moreno는 지난주 대법원이 낙태 권리를 보장하는 획기적인 법원 사건을 뒤집을 판결을 준비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놀라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18세에 낙태 수술을 받았지만, 프레즈노의 여성 클리닉 밖에 낙태 반대 시위대가 나타나는 것을 볼 때마다 다른 사람들이 낙태를

선택하지 않을까 걱정했습니다.

낙태는 항상 감정적으로 문제가 되는 주제였지만 본질적으로 건강 관리 문제이므로 논의되어야 합니다.

통계에 따르면 성별 건강 불평등이 존재하며 불평등은 특히 흑인 여성과 건강 관리 옵션이 제한된 지역에서 두드러집니다.

예를 들어, 여성은 남성보다 관절염, 천식, 호흡기 질환 및 신장 질환을 앓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유색인종 여성은

밀켄 연구소(Milken Institute)의 2017년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격차는 낙태가 더 제한된 남부 주에서 가장 넓고 북동부 주에서 가장 낮습니다.

낙태가 금지된다면 건강 불평등이 어떻게 악화될지 보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Roe v. Wade 이전에 여성들은 불법 낙태로 사망했습니다.

Guttmacher Institute에 따르면 1960년대 초 뉴욕시에서 백인 여성의 출산 관련 사망 4분의 1은 불법 낙태로 인한 반면 푸에르토리코

여성과 백인이 아닌 여성의 경우 2분의 1이었습니다.

영연방 기금(Commonwealth Fund)은 산모 사망률 및 이환율에 관한 보고서에서 “모성 사망률은 사회의 건강과 웰빙을 나타내는 핵심 지표입니다.

그렇다면 미국 사회는 위기에 빠진다.

미국은 세계 고소득 국가 중 산모 사망률이 가장 높습니다.

산모 사망률이 백인 여성보다 3배 높은 흑인 여성의 건강 결과는 특히 비참합니다.

이러한 사망은 주로 출혈, 고혈압 및 감염의 결과이며 종종 예방할 수 있는 사망입니다.

여러 보건 단체는 체계적인 인종 차별주의가 흑인 산모 사망의 주요 원인이라고 말합니다.More news

1960년대 초 뉴욕시에서 백인 여성의 출산 관련 사망 4분의 1은 불법 낙태로 인한 것이었으며 푸에르토리코 여성과 백인이 아닌 여성의 경우 2분의 1이었습니다.

라틴계 사람들은 산모 사망률에 있어 훨씬 더 나은 결과를 얻었지만 캘리포니아에서도 저렴하고 접근 가능한 의료 서비스를 받는 데 많은 장애물에 직면해 있습니다.

3월에 Planned Parenthood는 인구의 절반 이상이 라틴계인 San Joaquin Valley의 농업 중심지에 있는 도시인 Visalia의 더 큰 시설로 이사하려는 입찰에서 실패했습니다.

지역사회 건강 옹호자들은 Visalia의 Planned Parenthood가 항상 환자들로 붐비기 때문에 그러한 시설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현 보건소에는 “검사실이 하나 있는데 아주 협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