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독한 직장이 동료를 괴롭힐 수 있는 이유

유독한 직장이 동료를 괴롭힐 수 있는 이유
HONG KONG: 대유행은 그 어느 때보다 정신 건강에 대한 스포트라이트를 비췄습니다.

많은 선진국에서 COVID-19는 중대한 사직을 촉발하고 작업 문화에 큰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하이브리드 작업 모델, 정신 건강의 날 및 회사

투명성은 빡빡한 노동 시장에서 인재를 유지하는 데 사용되는 전략입니다.

유독한 직장이 동료를

먹튀검증사이트 해로운 작업장은 일반적으로 기능 장애, 갈등 및 괴롭힘으로 인한 부정적인 작업 환경으로, 이로 인해 이탈, 스트레스, 심지어 트라우마가 발생합니다.

Zoom 통화에서 900명의 직원을 해고한 것으로 악명 높은 Better.com의 CEO인 Vishal Garg는 직원들의 이름을 부르며 비생산적으로 회사에서 “훔친다”고 비난하기도 했습니다.more news
그들은 싱가포르에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직원들은 더 이상 유해한 작업장을 외치는 것을 주저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10명의 개인 경험에 대한 TODAY 보고서에는 “인간 쓰레기”, “당신은 죽을 자격이 있습니다”, “당신의 어머니는 낙태를 했어야 했습니다”라는

문구를 사용하여 경멸적인 문자 메시지를 보낸 상사가 포함되었습니다.

2021년에는 전 WWF 싱가포르 직원이 전 상사로부터 왕따를 당했다고 주장한 후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진단을 받은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그녀는 CNA에 그녀의 전 상사가 그녀의 성과를 끊임없이 비판했고 모든 것이 그녀의 잘못이라고 생각하도록 조종하여 매일 사무실에 들어가는 것이 두려울 정도로 그녀를 조종했다고 말했습니다.

따돌림은 종종 맨 위에서 시작됩니다. 상사와 부하 직원 사이의 권력 투쟁은 종종 독성이 거론되지 않는 이유로 페깅되며, 제3자는 직장을

잃을 위험을 무릅쓰고 나서는 것을 너무 두려워한다고 인용됩니다.

유독한 직장이 동료를

그러나 유독한 작업장에서는 이것이 시사하는 것처럼 상황이 명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동료가 항상 조용하고 두려운 관찰자는 아닙니다. 어떤 사람들은 동료들에게 미안함은커녕 샤덴프로이데, 즉 “악한 쾌락”을 느끼기도 하고 따돌림에 가담하기도 합니다.

우리는 최근 감독자의 학대 행동이 피해자와 동료 간의 상호 작용에 어떻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조사했습니다.
참가자들에게 가상의 시나리오가 주어졌습니다. 그들은 같은 반 친구가 자신의 아이디어가 어리석다는 말을 듣는 것과 같이 교수의 손에

학대를 받는 것을 목격한 학생들로 자신을 상상했습니다.

일부 시나리오에서 참가자들은 인턴십 자리, 해외 유학 기회 및 권위 있는 상을 놓고 가상의 학생과 직접적인 경쟁을 하고 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우리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희생자를 라이벌로 인식하는 동료는 괴롭힘을 당하는 것을 보고 즐거움을 얻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경쟁 의식은 개인이 피해자를 깔아뭉개거나, 경멸하거나, 경멸하는 말을 포함하여 대인 관계에 파괴적인 행동에 참여하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사회적 비교의 관점에서 경쟁자는 자아에 대한 위협입니다. 사람들은 경쟁자보다 앞서고 사악한 쾌감을 채우기 위해 방어적인 행동을 함으로써

그러한 위협을 최소화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직장에서 동료 간 괴롭힘은 비슷한 방식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왜 이런 일이 발생합니까? 인간은 사회적 존재입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에게 소속되고 인정을 받고자 하는 근본적인 욕구가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학교와 우리 가족, 가장 눈에 띄는 사무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회 계층의 일반적인 계층 구조를 본능적으로 인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