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호자들은 강압적 통제를 범죄화하는 것이 원주민

옹호자들은 강압적 통제를 범죄화하는 것이 원주민 여성에게 ‘의도하지 않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옹호자들은

먹튀검증 강제 통제를 범죄로 만드는 것은 다른 변화가 먼저 일어나지 않는 한 원주민 여성에게 ‘의도하지 않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고 여성 폭력 서비스가 말합니다.

원주민 피해자를 대변하는 옹호자들은 원주민 여성이 국가적 지지를 얻고 있는 제안된 가정 폭력법에 따라 형사 사법 시스템에서 불신을 당하거나 심지어 휩쓸릴 위험이 있다고 말합니다.

강압적 통제(관계에서 행동을 통제하고 위협하는 행위)를 범죄화하는 것은 의회 위원회가 제안을 검토하고 있는 NSW를 포함하여 호주 전역의 의제입니다.

그러나 원주민 여성 법률 서비스인 Wiringa Baiya는 새로운 범죄가 의도하지 않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으며 다른 변화가 먼저 일어나야 한다고 말합니다.

Wirringa Baiya의 코디네이터인 Bundjalung 여성인 Christine Robinson은 경찰에 출두하는 원주민 여성이 “판단적이고 고정관념적인 태도”에 직면해 있다고 말합니다.

즉, 원주민 여성이 가정 폭력의 위험이 가장 큰 집단임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폭력의 희생자라고 경찰관을 설득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우스 웨스트 시드니 법률 센터에 고용되어 가정 및 가정 폭력으로 피해를 입은 원주민 여성과 함께 소송을 진행하는 것을 전문으로 하는

Bundjalung 여성 트레이시 터너는 많은 의뢰인이 경찰에 신고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이 있다고 말합니다.

Wirringa Baiya는 강제 통제를 보고하는 원주민 여성들이 믿지 않을 것이라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옹호자들은

“원주민 여성이 … 경제적 학대가 진행되고 있다고 말하려고 하면 (그녀의 파트너) ‘그건 사실이 아닙니다 … 사실 저는 분별력 있고 조심스러운

사람입니다’라고 말하고 그러한 고정 관념을 먹일 것입니다. 그녀는 돈에 대한 희망이 없는 사람입니다.” 수석 변호사 Rachael Martin이 말합니다.

“원주민에 대한 더 넓은 커뮤니티 내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고정관념입니다.”

사우스 웨스트 시드니 법률 센터(South West Sydney Legal Center) CEO Yvette Vignando에 따르면, “강압적인 통제 상황에서

일반적으로 남성은 사람들을 조종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경찰이 더 나은 말을 할 수 없다는 이유로 1차 가해자가 여성이라고 믿도록 속일 가능성이 훨씬 더 높습니다. 거기에 인종적 편견을

더하면 원주민과 토레스 해협의 경우 그럴 가능성이 훨씬 더 높아집니다. 섬 주민들.”More news

어떤 경우에는 도움을 구하는 여성이 주범으로 잘못 식별되어 AVO 또는 형사 고발 대상이 되기도 합니다.

ANROWS CEO Heather Nancarrow의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현상은 원주민 여성에게 더 많이 발생합니다.

최전방 근무자들은 강제 통제 범죄가 더 많은 오인으로 이어질 수 있어 아이러니하게도 도움이 되도록 설계된 사람들에게 피해를 줄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Turner는 “가끔 경찰이 나타나서 압도당할 때가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녀는 화난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그녀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말을 듣지 않기 때문에 좌절합니다. 많은 피고인들이 (실제로) 피해자입니다.”

도둑맞은 세대의 역사와 원주민 부모로부터 아동 제거율이 지속적으로 높아지는 것도 당국에 대한 두려움으로 작용합니다.

“우리는 아이들이 제거될까 봐 두려워서 수년간 폭력을 신고하지 않은 고객이 분명히 있었습니다.”라고 Martin은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