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미크론 이후의 새로운 Covid 변종과

오미크론 이후의 새로운 Covid 변종과 싸우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지금 계획하세요

강가의 마을에 대한 공중 보건의 오래된 속담이 있습니다.

며칠마다 마을 사람들은 강에서 도움을 요청하는 소리를 듣고 물에 빠진 사람들을 끌어냅니다.

해외 토토직원모집 이 주기는 계속해서 반복됩니다. 마을은 수레를 만듭니다. 그것은 수색 및 구조 팀을 훈련시킵니다.

오미크론 이후의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사람들은 계속 익사하고, 이기기 힘든 싸움처럼 느껴진다. 마을 사람들이 말하기 시작합니다.

오미크론 이후의

“그들이 익사하게 놔둬야 합니다.” 논쟁이 계속되다가 어느 날 물에 빠진 사람들이 모두 급류 상류에서 왔다는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

마을 사람들이 급류에 대해 보트 타는 사람에게 경고하는 표지판을 세우면 보트가 뒤집히는

것을 멈추고 물에 빠진 승객은 마을로 표류하는 것을 멈춥니다.

오늘날 우리는 또 다른 코비드-19 변종 급증으로 고통받고 있는데, 왜 우리는 상류를 바라보지 않고 물에 빠진 사람들을 구하는 것에만 그치지 않는지 궁금합니다.

물론 의사와 연구원들은 이미 SARS-CoV-2에 감염된 미국인들을 익사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훌륭한 도구를 만들었습니다.

이제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빠른 테스트가 있습니다. 경구 및 정맥내 항바이러스제; 모노클로날 항체

; 그리고 입원하게 된 사람들을 관리하는 최첨단 기술,

우리의 최선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그리고 백신과 고품질 마스크는 전복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풍토병의 세계를 향해 가고 있다고 해도 우리는 여전히 크게 생각해야 할 때 작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1년이 지난 지금 우리는 이것이 일회성 파도일 뿐이며 물이 어떻게든 하류로 흐르지 않을 것이라고 여전히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제 분명히 합시다. 계획할 시간은 바로 지금입니다.

2020년 봄과 여름의 첫 번째 급증으로 돌아가서 우리가 계획이 없었던 것은 이해할 만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바이러스였습니다.

개인 보호 장비도 없었고, 치료도 없었고, 예방 도구도 없었습니다. 말 그대로 우리가 생명을 구하고 싶다면 집에 있는 것 외에는 할 수 있는 것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지난 겨울까지 과학자들과 정치인들은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물에 빠진 사람들을 돕고 사람들이 오기 전에 급류를 식별하는 것입니다. 2021년 초까지,more news

이 바이러스가 돌연변이를 일으킬 수 있음이 분명했습니다. 백신에 대한 기대가 컸지만 불가피한

급증에 대비한 계획이 필요하다는 것도 알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 우리는 여전히 너무 자주 또 다른 변종의 급증 동안 계획을 세우기 위해 서두르고 있습니다.

이제 나는 바이러스 자체에 화를 내지 않는다. 바이러스는 돌연변이를 일으킬 것이고 변종은 불가피합니다.

오히려 SARS-CoV-2에 대한 ‘전부 아니면 전무’의 대응 이상을 생각할 수 없는 우리의 무능력에 화가 납니다.

우리나라는 ‘코로나 제로’ 열망과 ‘찢어버리자’ 열망 사이에서 계속 시소를 하고 있다. 어떤 옵션도 작동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