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기자 수색 중 브라질에서 나무에 묶인

영국 기자 수색 중 브라질에서 나무에 묶인 시신 발견
영국 언론인 Dom Phillips와 원주민 전문가인 Bruno Pereira가 실종된 지 일주일이 지난 후 아마존 열대우림에서 나무에 묶인 두 구의 시신이 발견됐다고 당국이 월요일 밝혔습니다.

이 보고서는 경찰이 두 남자가 마지막으로 목격된 외딴 강가의 한 지점 근처에서 “인간 유기 물질”이 발견되었다고 경찰이 발표하면서 세간의 이목을 끈 수색이 타격을 입은 지 며칠 만에 나온 것이다.

영국 기자

10년 넘게 브라질에 거주한 Phillips는 해당 지역의 지속 가능한 개발에 관한 책을 집필했으며 Pereira는 전문 현장 가이드로 그를 도왔습니다.

영국 기자

가디언에 따르면 영국 주재 브라질 대사의 보좌관이 월요일 이른 전화 통화에서 필립스의 가족들에게 최신 발견물을 전달했다고 한다.

필립스의 매형인 폴 셔우드는 “그는 두 구의 시신을 발견했다는 사실을 우리에게 알리고 싶다고 말했다”고 말했다.

“그는 위치를 설명하지 않고 단지 그것이 열대 우림에 있다고 말했고 나무에 묶여 있고 아직 신원이 확인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영국 연방경찰 나중에 그는 시신이 아직 확인되지 않았으며 당국이 실종자가 발견되었다는 결정적인 증거를 얻는 즉시 가족과 언론에 경고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두 사람은 6월 5일에 처음으로 실종된 것으로 보고되었는데, 그들은 페루와 브라질의 국경 근처에서 여행을 마친 후 Atalaia do Norte 마을에 나타토토사이트 나지 않은 후였습니다.

주말에 경찰은 두 남성의 물건이 마지막으로 목격된 지역 근처에서 발견된 것을 확인했습니다.

그 중에는 바지 한 켤레, 장화 한 켤레, Pereira의 의료 카드, Phillips의 옷과 부츠가 든 배낭이 포함되었습니다. more news

이번 주 초 경찰은 현지인 Amarildo da Costa de Oliveira를 체포했습니다. Amarildo da Costa de Oliveira는 실종되기 하루 전에 두 사람을 위협했다고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가디언에 따르면 그는 무기와 탄약을 소지한 채 발견되었지만 경찰은 현재까지 그를 잠재적 범죄와 연관시킬 증거가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가혹한 수색 속에서 필립스의 아내는 남편을 “내 인생의 사랑”이라고 부르며 당국에 그들의 노력을 “강화”해줄 것을 감정적으로 간청했습니다.

Phillips는 Washington Post, The New York Times 및 The Guardian에 보고서를 기고한 저명한 저널리스트입니다.

Pereira는 현재 브라질의 원주민 사무국에서 휴가 중이며 Vale do Javari 지역에서 근무하는 가장 경험 많은 직원 중 한 명으로 여겨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