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료 부족이 NHS에 영향을 줄 수 있음

연료 부족이 NHS에 영향을 줄 수 있음
간호사와 다른 의료진이 연료를 구할 수 없을 경우 NHS 환자들이 영향을 받을 수 있다고 노조가 경고했다.

Royal College of Nursing(RCN)의 Diane Powles는 일부 간호사들이 역에서 자신을 핵심 직원이라고 밝히려고 할 때 공격성을 보였다고 말했습니다.

연료 부족이 NHS에

안전사이트 추천 그녀는 핵심 인력에게 연료보다 우선 순위를 부여하고 사람들이 책임감 있게 행동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주유소 협회(PRA)의 여론 조사에 따르면 주말 동안 영국 주유소의 절반이 “건조” 상태였습니다.

영국 환경부 장관은 사람들이 필요하지 않을 때 연료를 구매하는 것이 주유소의 대기열과 빈 펌프의 원인이라고 말했습니다. RCN Wales의 간호 정책 및 실무 부국장인 Ms Powles는 임상 직원이 치료를 우선시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병원에서 일하려고 하는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쳤을 것입니다. more news

그러나 그녀는 지역 간호사, 건강 방문자 및 조산사와 같은 지역 사회에서 일하는 직원에게 더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간호사들이 연료에 접근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는 이야기를 들었고, 주유소에서 자신을 핵심 노동자로 밝히기 위해 많은 말다툼이 있었습니다.

“이것이 앞으로 며칠 동안 계속되면 환자 치료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할 것입니다. 직장에 가는 것은 지역사회 간호사, 조산사 및 가정 방문에 더 어려운 일이 될 것입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주요 근로자는 쇼핑에 대한 우선 순위가 부여되었으며 이상적으로는 주유소에서 우선 순위를 지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대중은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누군가가 간호사를 구하는 것을 막을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정말로 그 여행을 할 필요가 있습니까?”

연료 부족이 NHS에

공황 구매로 여러 주유소 폐쇄
트럭 운전사 부족 해소를 돕는 조종사
사장은 주유소에서 혼돈이 필요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영국 정부는 문제를 완화하기 위해 외국인 트럭 운전사를 위한 임시 취업 비자를 도입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석유 회사가 앞마당에 연료를 공급하기 위해 협력할 수 있도록 경쟁법을 유예합니다.

Oil 4 Wales 이사인 Colin Owens는 Maesteg에 있는 차고에서 보통 20,000~30,000리터의 연료를 판매하지만 지난 24시간 동안에만 100,000리터를 넘겼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대기열을 “대학살”이라고 묘사했으며 사람들이 “밤새” 연료를 구매하는 데 공황 상태에 빠진 후 공급업체들이 “완벽하게” 일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Owens는 회사의 석유 공급 업체가 “우리를 실망시킨 적이 없다”며 “우리 탱크가 가득 찼다”고 덧붙였다. 그의 밴드가 투어를 계속할 수 있도록 카디프에서 연료를 찾을 수 있는 255,000명의 트위터 팔로워.

그는 이후 웨일스 수도에서 월요일 밤 공연이 끝난 후 노팅엄에서 계속할 연료를 충분히 찾았다고 트윗했습니다.

‘아이들을 학교에 보낼 수 없다’
Swansea의 한 아빠는 부족이 자녀들의 교육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Adam은 BBC Radio Wales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차에 연료가 없었고 실제로 차에서 내려 집까지 걸어가야 했습니다. 그래서 아이들은 학교에 가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