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 마스크 COVID-19

안면 마스크

‘음식 없는 오픈 하우스, 안면 마스크’: COVID-19로 인해 Biden의 첫 백악관 크리스마스가 덜 즐겁습니다.

COVID-19의 그림자 아래 올해 백악관에서 덜 즐거운 휴가 장면이었습니다.
Joe Biden 대통령과 Jill Biden 여사는 과거의 꽉 찬 파티와 넘쳐나는 뷔페 테이블을 음식 없는 오픈 하우스,
안면 마스크 및 백신 접종 받지 않은 사람들을 위한 테스트로 대체했습니다.

바이든의 집권 첫 크리스마스에 대한 영향 외에도 바이러스와 그 변종은 내셔널 몰의 사람들 대신
깃발을 꽂는 취임식을 시작으로 2021년 백악관 사회 전반에 키보시를 크게 일으켰습니다.

앨 고어(Al Gore) 부사장의 사회비서관 필립 듀포(Philip Dufour)는
“그들에게 정말 힘든 일이었다”며 “대통령과 영부인이 줌을 놓고 다른 일을 하는 동안 많은 행사가 열리지 않았다”고 말했다.

파워볼 전용 사이트

달력에서 삭제된 주요 사교 행사에는 주지사를 위한 백악관 무도회와 봄철 의식이 취소된 2년 연속 부활절 달걀이 포함되었습니다.

민주당 대통령은 또한 아직 세계 정상을 국빈 방문에 초청하지 않았기 때문에 현란한 백악관 국빈 만찬에서 외국 대통령을 건배하지 않았습니다. 사실, 바이든이 외국 지도자를 집무실에서 더 낮은 핵심 회담을 위해 환영할 수 있기까지 몇 달이 지났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백악관은 대유행에도 불구하고 법안 서명 및 메달 오브 아너 시상식과 같은 일부 행사를 연기했습니다.
Bidens는 또한 Hanukkah와 John F. Kennedy Center for Performing Arts에서 인정한 예술가들을 위한 대규모 리셉션을 주최했습니다.

그러나 이 팬데믹의 가장 큰 안면 마스크 타격은 크리스마스에 찾아왔고, 백악관은 연말 연시 오락을 재정비하고 게스트 목록을 줄여야 했습니다.

마이클 라로사 퍼스트레이디 대변인은 “바이든을 아는 사람이라면 그들이 명절을 주최하고
축하하는 것을 얼마나 즐기는지 알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바이든이 원하는 만큼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 수 없다는 점은 유감이지만 바이든 행정부 출범 1일 차부터 해왔듯이
우리는 공중보건 고문들과 협의해 개발한 강력한 코로나19 프로토콜을 계속 시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라로사가 말했다.

오픈 하우스를 위해 지나가는 사람들이 더 적은 것 외에도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은 맨션에 대한 공개 투어가 무기한 보류 상태로 유지되기 때문에 Jill Biden이 백악관 복도와 공공 공간을 휴일 동안 어떻게 장식했는지 자세히 보지 못했습니다. .

“백악관은 크리스마스 때만큼 아름답지 않습니다. 정말 멋져요.” 버락 오바마 대통령의 사회비서관으로 휴가 장식과 행사 기획을 총괄했던 제레미 버나드(Jeremy Bernard)가 말했다. “더 많은 사람들이 겪을 수 없다는 것이 유감이지만 팬데믹에 빠진 현실입니다.”

뉴스 보러가기

접근성 부족을 부분적으로 보완하기 위해 백악관 웹사이트에 장식에 대한 사진과 대화형 투어가 업로드되었으며 영부인은 각 방과 공공 장소의 장식과 테마를 설명하는 자신의 비디오를 트윗했습니다.

그녀는 PBS 시리즈 “In Performance at the White House”의 집행 저택을 여는 이전 행정부에서 사라졌던 오랜 전통을 되살렸습니다. 안드레아 보첼리(Andrea Bocelli), 빌리 포터(Billy Porter), 노라 존스(Norah Jones), 조나스 브라더스(Jonas Brothers) 등이 백악관의 여러 방에서 공연하는 휴일 테마의 에피소드가 화요일 밤에 방송되었습니다.

영부인은 또한 PBS KIDS의 캐릭터로 백악관 어린이 투어를 녹화했습니다.

팬데믹 이전에 대통령과 영부인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12월의 많은 저녁을 거의 24개의 휴일 파티와 리셉션을 주최했으며 때로는 하루에 두 번 개최했으며 황홀한 손님과 함께 사진을 찍기 위해 몇 시간 동안 줄을 서 있었습니다.

에그노그와 성인용 음료가 자유롭게 흘러나갔고, 파티 참석자들은 새우와 칵테일 소스를 곁들인 저녁 접시를 쌓았고, 디저트 테이블에는 백악관 개 모양으로 장식된 쿠키가 제공되었습니다. 일부는 집에 갈 때 지갑과 주머니에 넣었습니다.

올해는 모두 폐기됐다.

대신 Bidens는 최대 100명으로 구성된 그룹을 오픈 하우스로 초대하여 평소 2시간이 아닌 30분을 주어 지상과 주정부 바닥의 장식물을 둘러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먹을 것과 마실 것이 없었습니다. 불참한 바이든과의 사진 촬영도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