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역사적인 조합 승리 폐기 시도 차단

아마존, 역사적인 조합 승리 폐기 시도 차단

아마존 역사적인

안전사이트 뉴욕 — 연방 노동 위원회의 청문회 담당관이 뉴욕 주 스태튼 아일랜드에 있는 창고에서 역사적인 노동 조합

승리를 취소하려는 아마존의 시도를 거절했으며, 인정을 위한 매우 긴 싸움이 될 수 있는 주최측에게 승리를 주었습니다.

목요일의 승리는 양측의 공격적인 캠페인에 이어 4월에 예상치 못한 승리를 거둔 전·현직 노동자의 풀뿌리 그룹인 아마존

노동조합(Amazon Labor Union)에게 안도의 일이다.

현재 노조를 이끌고 있는 해고된 아마존 노동자 크리스 스몰스는 트윗에서 “오늘은 노동당에게 좋은 날”이라며 이 결정을 축하했다.

투표 직후, 아마존은 전국 노동 관계 위원회(National Labor Relations Board)에 24개 이상의 이의를 제기했으며,

이는 선거를 감독한 브루클린에 있는 기관의 지역 사무소인 리전 29(Region 29)에 의해 오염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런 다음 Amazon의 요청에 따라 케이스는 애리조나주 피닉스에 있는 다른 지역 사무소로 이관되었습니다.

아마존이 대중에게 공개하지 않으려는 24일 간의 긴 청문회는 양측 변호사 간의 긴장된 교류로 특징지어졌습니다.
목요일에 회사의 반대를 처리한 대리점 담당자인 Lisa Dunn은 아마존의 반대가 완전히 무효화되고 노조가 창고의 교섭

대표로 인증되어야 한다고 결론지었다고 NLRB 대변인이 이메일에서 썼습니다.

아마존 역사적인

대변인은 Dunn의 권고를 요약하면서 “고용주는 지역 29, 신청인 또는 제3자가 선거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불쾌한 행위에

관여했다는 사실을 입증할 책임을 다하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마존, 노동조합, 브루클린에 있는 에이전시 사무실은 9월 16일까지 보고서에 대한 예외를 제출해야 합니다.

이 보고서는 사건을 지역 이사에게 보내 선거 결과를 인증하거나 재투표를 명령하는 명령을 내릴 것입니다.

회사는 여전히 노동 조합에 호의적일 것으로 예상되는 민주당 과반수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5인 노동 위원회에 이 명령에 항소할 수 있습니다.

기관이 노동조합의 승리를 지지하더라도 노동조합을 원하지 않는 기업은 협상을 거부하는 경우가 많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그러한 움직임은 연방 법원에서 장기간의 법적 투쟁을 촉발할 수 있으며, 일부 회사는 이를 노동 승리를 저지하기 위한 백도어

시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은 다음에 할 계획에 대한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뉴욕 — 아마존이 수년간 개발해온 하이브리드 가상 재택 요양 서비스를 종료합니다. 이는 건강 관리로 전환하면서 직면한 문제를 강조하는 놀라운 움직임입니다. More News

Amazon Health Services의 수석 부사장 Neil Lindsay가 직원에게 보낸 이메일에 따르면 Amazon Care라는 서비스가 12월 31일까지 종료됩니다.

Amazon Care는 시애틀에 기반을 둔 Amazon의 워싱턴 주 직원을 위해 2019년에 출시되었으며, 회사가 작년에 50개

주 전체의 직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전에 평가판 사용자로 일했습니다.

이 서비스는 하루 24시간 치료를 제공할 수 있는 의사 및 간호사와 환자를 가상으로 연결합니다. 물리적 위치는 없지만 시애틀과 워싱턴 D.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