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을 구하는 또 다른 코로나 약물 확인

생명을 구하는 새로운 약물

생명을 구하는

영국 전문가들은 코비드에 걸린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또 다른 생명을 구하는 약을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항염증제 바리시티닙은 일반적으로 류마티스 관절염 치료에 사용됩니다.

시험에 따르면 심각한 코로나로 병원 치료가 필요한 환자의 사망 위험을 약 5분의 1로 줄일 수 있습니다.

연구원들은 값싼 스테로이드 덱사메타손과 같은 다른 코로나 치료제와 함께 사용하여 더 많은 생명을 구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러면 사망자가 절반으로 줄어들 수 있습니다.

NHS는 이러한 새로운 결과를 바탕으로 곧 바리시티닙을 권장할 수 있습니다. NHS가 할인을 협상할 수 있지만 10일 코스의 알약은 £250 정도입니다.

생명 보호
Sajid Javid 보건 및 사회복지 장관은 “이 작업에 참여한 모든 연구원, 의사 및 자원봉사자에게 큰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의 의학 및 과학 전문가들은 이제 다음 단계에 대한 결정이 내려지기 전에 결과를 고려할 것입니다.”

백신이 감염을 줄이고 생명을 보호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지만, 일부 사람들은 여전히 ​​코비드에 걸리고 심하게 아플 것입니다.

생명을

그리고 회복 시험은 도움이 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Covid 환자에 대한 기존 약물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약물을 발견하다

전문가들은 이미 덱사메타손, 토실리주맙, 로나프레브(Ronapreve)라는 치료법을 확인했습니다. 이 발견은 전 세계적으로 임상 관행을 변화시켰고 수십만 명의 생명을 구한 것으로 인정받았습니다.

그리고 이제 인공호흡기를 사용하는 환자를 포함하여 일부 중증 코로나 환자가 바리시티닙을 투여받는 경우 훨씬 나아지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 혜택은 다른 생명을 구하는 것으로 입증된 Covid 약물보다 더 많았습니다.

‘긍정적인 것’
시험에 등록한 환자 중 한 명인 캠브리지 출신의 Mark Rivvers(51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내 몸의 모든 것이 다른 모든 것과 싸우는 것 같았습니다.

“거의 지속적으로 호흡 보조를 받았고 패혈증이 발병했으며 폐 전체에 폐렴이 생겼습니다.

“하지만 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든 나는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해 긍정적인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회복 재판에 참여하는 것이 나의 의무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바리시티닙의 결과에 대해 정말 기쁘게 생각하며 이제 그것이 다른 많은 사람들에게 혜택을 주는 데 사용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제 Covid와 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많은 약물이 있습니다.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하는 면역 체계의 과잉 반응을 막는 항염증제
코로나바이러스가 체내에서 복제하기 어렵게 만드는 항바이러스제
면역 체계를 모방하여 바이러스를 공격하는 항체 요법
어떤 치료법이 Covid에 가장 효과적입니까?

Oxford Population Health의 의학 및 역학 교수인 회복 시험 공동 수석 연구원인 Sir Martin Landray는 “심각한 Covid로
인해 병원에 입원한 사람들의 경우 과도한 면역 반응이 폐 손상의 주요 원인이라는 것이 이제 잘 확립되었습니다. .

“오늘의 결과는 바리시티닙 치료가 중증 코비드-19 환자의 생존 가능성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이러한 이점이 덱사메타손 및 토실리주맙과 같은 과잉 면역 반응을 약화시키는 다른 치료법의 이점에 추가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가장 아픈 환자의 사망 위험을 더욱 낮추기 위해 항염증제 조합을 사용할 가능성을 열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