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노동당 내에서 발견된 납세자 자원의 심각한

빅토리아 노동당 내에서 발견된 납세자 자원의 심각한 오용

빅토리아 노동당

먹튀검증사이트 빅토리아 주 정부는 주 노동당에 대한 조사에서 납세자 자원의 광범위하고 “심각한” 남용을 발견한 후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다니엘 앤드류스 총리는 빅토리아 노동당 내에서 납세자 자원의 광범위하고 “심각한” 오용이 발견된 후 조치가 취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앤드류스 총리는 정부가 IBAC(Independent Broad-based Anti-Corruption Commission)와 빅토리아 옴부즈만(Victorian Ombudsman)의

와츠 작전(Operation Watts)에 대한 공동 보고서의 21개 권고 사항을 모두 수용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빅토리아 노동당

보고서는 빅토리아 노동당 내에서 납세자 자원의 고의적이고 광범위하며 “심각한” 오용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권장 사항에는 빅토리아 주의 의회에 청렴 위원을 설치하고, 의회 윤리 위원회를 입법화하고, 선거 관리인에게 허용되는 업무에

대한 정의를 강화하고, 국회의원이 선거인 사무실에 가까운 가족을 고용하는 것을 금지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감시단은 확인된 위법 행위가 범죄 행위에 해당하는지 여부를 고려하여 검찰국장에게 회부해야 하고 결국 기각했습니다.

보고서가 발표된 지 몇 시간 만에 Andrews는 정부가 이 권고를 수락하고 의회 청렴 위원과 윤리 위원회를 설립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추적 가능한 수단으로 당원을 지불하고 신규 회원에 대해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 확인을 의무화하는 등 추가 조치가 도입될 것입니다.

앤드류 장관은 수요일 기자들에게 “오늘 발표된 보고서는 절대적으로 수치스러운 행동을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나의 기대 또는 빅토리아주 커뮤니티의 근면한 구성원의 기대에 부응하지 않는 행동.More news

“당의 지도자이자 우리 국가의 지도자로서 나는 그 행동에 대해 전적인 책임을 집니다. 그것이 최고 임무에 대한 것이며 사과드립니다.”

빅토리아 총리에 대한 불리한 결과 없음
Operation Watts는 Nine Network 조사에서 노동당의 온건파 세력 중개인인 Adem Somyurek이 현금을 넘겨주고 국회의원을 이용해 가짜 지부원을 만들고 정치적 영향력을 축적했다는 혐의에 따라 시작되었습니다.

분기 쌓기로 알려진 관행은 불법이 아니라 노동당 규칙에 위배됩니다.

Somyurek은 보고서에 따라 퇴출되기 전에 2020년 6월에 당을 그만뒀습니다.

Somyurek의 파벌 동맹인 Robin Scott과 Marlene Kairouz도 폭로 이후 내각을 떠났습니다. 3명의 의원 모두 이전에 잘못을 부인한 바 있다.

루크 도넬런은 당시 연방 하원의원이었던 앤서니 번이 합동 조사에서 두 사람이 다른 노동당 당원 비용을 지불했다고 말한 후 10월에 네 번째 장관 사상자가 되었습니다.

보고서는 Somyurek과 Ms Kairouz가 장관 및 MP의 행동 강령의 요소를 위반했지만 Daniel Andrews 수상과 다른 증인들에 대해 불리한 결과를 초래하지 않았다고 결론지었습니다.

그들은 분기 스택이 빅토리아 노동당의 한 파벌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위법 행위의 증거가 당의 온건 파벌에만 관련되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Andrews는 “이 관행이 한 파벌에 국한되지 않고 ‘전반적으로’ 발생했다는 데 동의했지만, 그러한 관행에 대한 개인적 지식이나 관여는 부인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