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은 폭발적인 COVID 발생에

베이징은 폭발적인 COVID 발생에 대해 경고하고 상하이는 대규모 테스트를 실시합니다
중국 수도 베이징이 술집과 관련된 “폭발적인” COVID-19 발병을 경험하고 있다고 정부 대변인이 토요일 말했습니다.

베이징은

서울op사이트 이 경고는 목요일 이후 베이징의 코로나19 억제 조치가 새롭게 강화된 데 따른 것이며, 밤문화와 쇼핑 장소, 대사관으로

가득 찬 지역에서 폭발이 발생한 후 최소 2개 구에서 일부 유흥 장소를 폐쇄했습니다.

중국의 감염률은 글로벌 기준으로 낮지만, 다른 나라들이 바이러스와 함께 살아가려고 하는 상황에서도 노인과 의료 시스템을 보호해야

한다는 점을 들어 코로나 제로 정책을 유지하고 있다.more news

지금까지 14억 명의 국가에서 COVID-19로 인한 사망자는 5,226명에 불과했습니다.

베이징 당국은 토요일 금요일 도시에서 발견된 61명의 새로운 사례 모두가 Heaven Supermarket Bar를 방문했거나 링크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베이징시 정부 대변인 쉬허젠(Xu Hejian)은 뉴스 브리핑에서 “최근 발병은 본질적으로 강력하고 범위가 광범위하다”고 말했다.

수도는 토요일 오후 3시 기준으로 46명의 새로운 지역 사례를 등록했습니다. (현지 시간), 모든 사람들은 이미 격리되었거나 관찰을 받고 있다고 보건 관리 Liu Xiaofeng이 말했습니다.

시는 브리핑에서 새로운 연석을 발표하지 않았지만 나중에 베이징 스포츠 행정부는 모든 캠퍼스 밖 및 십대를 위한 “오프라인” 스포츠

활동이 일요일부터 취소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베이징은

지금까지 이 술집과 연결된 115건의 사례와 6,158건의 밀접 접촉자가 보고되어 2,200만 명의 도시가 다시 불안 상태에 빠졌습니다.

베이징은 4월에 시작된 대규모 발병에 맞서기 위해 부과되었던 규제를 불과 2주 전에 완화했습니다.

도시 외곽에 있는 테마파크인 거대한 유니버설 베이징 리조트(Universal Beijing Resort)는 금요일에 재개장 계획을 철회했습니다.

시 당국은 직원 3명이 Heaven Supermarket 바를 방문했다고 밝혔습니다.

수도의 많은 지역이 폐쇄되었고 주민들은 집에 머물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상하이에서는 2,500만 도시의 거의 모든 주민이 새로운 COVID 테스트를 시작함에 따라 관리들이 토요일에 격리된 지역 밖에서 3명의

새로운 지역 사례와 1명의 무증상 사례가 발견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당국은 이번 주말 상하이의 16개 구 중 15개 구에서 모든 거주자에 대해 PCR 검사를 명령했으며 5개 지구에서는 검사 기간 동안

주민들이 집을 떠나는 것을 금지했습니다. 시 관계자는 주민들이 7월 31일까지 일주일에 한 번 이상 PCR 검사를 완료해야 한다고 말했다.

중국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는 6월 1일 두 달 동안의 코로나19 봉쇄를 풀었다.

상하이에 거주하는 Shi Weiqi는 “단지에 양성 사례가 있으면 봉인된 상황에 놓이게 되기 때문에 조금 걱정이 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이번 사태가 재발할 경우에 대비해 일부 보급품도 적절히 비축하겠다”고 말했다.

상하이 당국은 또한 상하이에서 코로나바이러스의 오미크론 변종 바이러스의 근원 중 하나로 지목된 해외 입국자를 격리하는 데

사용되었던 호텔에서 몇 명의 구급 관리를 태만하게 꾸짖고 해고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들은 또한 이번 주에 직원들 사이에서 3건의 사례가 발견된 레드 로즈 미용실을 소유한 국영 기업의 일부 경영진에게 경고하거나 해고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