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Ryan Reynolds에 대해 모르는 3가지

배우 Ryan CBC의 Ian Hanommansing이 @VanCityReynolds와 채팅하면서 배운 것

내가 CBC의 The National을 위해 배우 Ryan Reynolds를 인터뷰하기 위해 자리에 앉았을 때, 나는 궁금했다. 내가 그에게 대해 내가 아직 알지 못했던 어떤 것이 있는가? 아직 작성되지 않은 모든 것.

지난 몇 주만 보세요. 슈퍼볼 광고의 은밀한 모습부터 넷플릭스 신작 영화 ‘아담 프로젝트’ 홍보, 아내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함께
우크라이나 난민을 위해 최대 100만 달러 기부까지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고 이야기하고 있다. 배우/기업가/자선가.

그러나 트위터 계정이 @vancityreynolds인 사람의 경우 고향과의 관계에 대해 묻자 몇 가지 놀라운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카지노 알판매

나는 십대 Ryan Reynolds가 단순한 슈퍼마켓이 아니라 밴쿠버 슈퍼마켓에서 일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곳은 사실 우리
동네 가게였고, 나는 그곳에서 자주 쇼핑을 했고 그가 진열대를 채우고 있는 동안 아마 지나쳤을 것이다.

하지만 우리가 채팅하기 전까지 내가 몰랐던 것은 그가 그곳에서 자신만의 유명인사를 발견한 순간이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내가 그것에 도달하기 전에 Reynolds는 그가 슈퍼마켓에서 일하는 것을 “사랑”한다고 말했고, 그의 동료 중 몇몇은 “지구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사람들. 나에게 가장 큰 인상을 준 몇 가지는, 사실 연기자로서 밤에 함께 일했던 사람들이 바로 사람이었어요.”

배우 Ryan Reynolds

때때로 그는 계산대에서 일했고, 그곳에서 두 명의 밴쿠버 스타의 삶이 교차했습니다.

“저는 Sarah McLachlan의 식료품을 가방에 넣고 다니곤 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항상 그녀가 그 가게에서 만나는 모든 사람에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친절하다는 점을 주목했습니다. 그럴 필요는 없었습니다. 아무도 그녀인 줄 몰랐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그녀였습니다. 그녀는 굉장했습니다.”

그는 비교를 하지 않았지만, 그것은 나를 잃어버리지 않았다. 팬에게 매우 친절하기로 잘 알려진 두 명의 꽤 큰 밴쿠버 스타.

그러나 분명히 스튜디오는 훨씬 덜 자신감이 있었습니다. 배우 Ryan

밴쿠버 시내에서 운전을 많이 해본 적이 있다면 밴쿠버 캐넉스와 B.C. 플레이스 스타디움.

2015년에는 특이한 종류의 슈퍼히어로 영화인 데드풀을 촬영하기 위해 2주 동안 폐쇄되었습니다. Reynolds의 Deadpool은 재미있고 저속했으며 청중에게 매우 매력적이었습니다.

Reynolds는 Deadpool이 그의 “프로듀싱에 대한 첫 번째 진출”이었고 큰 도전을 받았다고 말합니다. 예산이 너무 빠듯해서 “1달러를 100달러로 바꿔야 했습니다.”

그 결과 레이놀즈는 영화 제작에 대한 그의 접근 방식을 바꿨다고 말합니다.

연예 기사 보기

“그 조지아 고가교는 우리의 생명을 구했습니다. 정말 그랬습니다. 우리는 이 모든 거대한 액션 시퀀스를 잘라내고 스펙터클을 캐릭터로 대체해야 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가 Deadpool을 제작하면서 배운 것은 그가 만들고 판매한 광고 회사인 Maximum Effort를 포함하여 그의 다른 프로젝트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레이놀즈는 “나중에 내 인생에서 ‘발명의 어머니가 되어야 하는 필요성’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가장 위대한 창조적인 도구라는 것을 마케팅과 내가 추구할 다른 모든 사업에서 엄청난 교훈이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