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의 북한·이란 핵 위협 고조

바이든의 북한·이란 핵 위협 고조

세계의 초점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우크라이나에 대한 핵무기 위협에 훈련되어 있는 반면, 미국 국가 안보에 대한 두 가지 다른 오랜 위협은 국제적 혼란을 야기할 수 있는 그들의 능력을 조용히 증폭시키지 않았습니다.

바이든의 북한·이란 핵 위협 고조

최근 몇 달 동안 북한은 전례 없는 수의 탄도 미사일을 시험 발사했으며, 미국은 북한이 5년 간의 중단 후 핵 실험을 재개할 임박한 계획을 가지고 파워볼사이트 있다고 평가합니다.

유엔 원자력 감시단은 이번 주 이란이 잠재적으로 핵 폭발 장치를 제조할 수 있는 충분한 우라늄 농축을 불과 몇 주 앞두고 있으며 이란의 감시 노력을 노골적으로 차단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테헤란이나 평양이 대량살상무기를 가지고 위협하는 것은 방대하고 양국에 대한 미국의 외교적 접근은 미묘하다.

그러나 바이든 행정부가 직면한 핵심 질문은 간단합니다. 이란과 북한이 핵보유국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사진: 2022년 6월 6일 한국 동해안에서 한미 연합 훈련 중 미사일이 발사됩니다. (유인물/국방부, 게티 이미지 제공)
사진: 2022년 6월 6일 한국 동해안에서 한미 연합 훈련 중 미사일이 발사됩니다. (유인물/국방부, 게티 이미지 제공)
파워볼사이트 추천 북한에서 온 콜드숄더

국무부는 북한에 외교의 문이 열려 있다고 공개적으로 메시지를 보냈지만, 미국의 대북 특별대표는 “민간 채널”을 통해 “미국 고위 관리들의 고위급 개인 메시지”를 통해서도 감정이 전달됐다고 밝혔습니다.

성 김은 화요일에 최근 몇 주 동안 관리들이 은둔자의 코로나바이러스 발병에 대응하여 인도적 지원에 대한 구체적인 제안을 내놓기까지 했다고 밝혔습니다.

바이든의 북한·이란 핵 위협 고조

그러나 국가가 계속해서 “참여에 관심이 있다는 징후가 보이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제안은 응답되지 않았다고 김은 말했습니다.

추가: 러시아, 우크라이나의 군사 행동 비판자들에 대한 단속

평양 지도부의 침묵은 한반도 주변 해역의 하늘을 정기적으로 비추는 미사일 발사와 정반대다. more news

김 국장은 “북한이 2022년에 31발의 탄도미사일을 발사했다. 한 해에 발사한 것 중 가장 많은 탄도미사일을 발사해 2019년 25발이라는 종전 기록을 넘어섰다. 이제 겨우 6월”이라고 덧붙였다. 핵실험 재개 준비”

사진: 2022년 6월 5일 한국 서울의 기차역에서 일요일의 북한 미사일 발사에 대해 보도하는 뉴스 프로그램을 파일 이미지와

함께 보여주는 TV 화면. (이진만/AP)
파워볼 추천 사진: 2022년 6월 5일 한국 서울의 기차역에서 일요일의 북한 미사일 발사에 대해 보도하는 뉴스 프로그램을 파일 이미지와 함께 보여주는 TV 화면. (이진만/AP)
웬디 셔먼 미 국무부 차관은 이번 주 초 북한의 그러한 시험에 대한 대응이 “신속하고 강력할 것”이라고 말했지만,

지금까지 어떤 관리도 정확히 어떤 반응을 보일지 공개적으로 밝히지 않았습니다.

네드 프라이스 미 국무부 대변인은 월요일 이례적인 무력 과시를 “주기적”이라고 폄하했다.

프라이스는 “도발의 시기와 교전의 시기를 보아왔다. 우리가 전자에 속한다는 것은 현재로서는 매우 분명하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전에 국방부와 함께 일한 적이 있는 RAND Corporation의 국방 연구원인 Bruce Bennett은 미국이 더 과감한 접근

방식을 취해야 할 때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