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시피 낙태 클리닉 매각, 다시 열지 않을 것

미시시피 낙태 클리닉 매각, 다시 열지 않을 것

2022년 7월 6일 미시시피 주 잭슨에 있는 잭슨 여성 건강 기구의 모습. – 이 클리닉은 주에서 낙태를 시행하는 유일한 시설입니다. 그러나 화요일에 장관 판사는 일시적인 헛배 부름에 대한 클리닉의 요청을 거부했습니다.

미시시피 낙태

토토사이트 추천 잭슨, 미스 (AP) – Roe v. Wade와 관련된 미국 대법원 사건의 중심에있는 미시시피 낙태 클리닉은 주 법원에서 허용하더라도

판매되었으며 다시 열지 않을 것이라고 소유자가 Associated에 말했습니다. 월요일에 누르세요.More news

다이앤 더지스(Diane Derzis)는 잭슨 여성 건강 기구(Jackson Women’s Health Organization)의 가구와 장비가 곧 그녀가 뉴멕시코주 라스

크루세스(Las Cruces)에 개원할 새로운 낙태 클리닉으로 옮겨졌다고 말했습니다. 밝은 색상으로 인해 핑크 하우스로 가장 잘 알려진 잭슨 클리닉은 미시시피 주의 마지막 낙태 클리닉이었습니다.

Derzis는 대법원이 Roe v. Wade가 폐지하고 전국적으로 낙태에 대한 여성의 헌법적 보호를 해제했다는 6월 24일 판결을 발표한 후 몇 분

안에 사람들이 그녀에게 전화를 걸어 건물 구입에 대해 물었다고 말했습니다.

TIED TOGETHER: 랍비, 종교적 이유로 낙태 금지에 의문 제기

더 읽어보기: 시애틀 빈티지 상점 주인에게서 2만 달러 가치가 넘는 상품을 도난당한 U-Haul

대법원은 Ro v. Wade up을 뒤집습니다.
미국 대법원은 전국적으로 낙태를 합법화한 획기적인 Roe vs. Wade 사건을 뒤집었습니다. 많은 주에서 낙태를 제한하는 법률을 제정하거나

낙태를 전면 금지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시위대는 6대 3의 판결을 기대하며 대법원 밖에 모였다. 법원은 로버츠 대법원장이 다른 보수당 대법관 5명의 의견에 동의하면서 이념적 노선을 취했습니다.

그녀는 그 건물이 의료 시설로 사용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Derzis는 월요일에 “정말 신경 쓰지 않았기 때문에 묻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훌륭한 건물입니다.”

건물은 다양한 식당, 소매점, 엔터테인먼트 장소가 모여 있는 잭슨의 폰드렌(Fondren) 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미시시피 낙태 클리닉 매각, 다시 열지 않을 것

핑크 하우스는 미시시피주가 대부분의 낙태를 금지하는 법을 제정하기 하루 전인 7월 6일에 약물 및 수술 낙태 제공을 중단했습니다.

미시시피 주는 Roe 대 Wade가 전국적으로 낙태를 합법화한 획기적인 1973 판결을 뒤집은 대법원 심리를 조건으로 하는 트리거 법령이 있는 여러 주 중 하나였습니다.

TIED TOGETHER: 판사는 웨스트 버지니아의 마지막 낙태 클리닉이 서비스를 재개할 수 있다고 판결했습니다.

2007년에 통과된 미시시피의 방아쇠 법(Trigger Act)에 따르면 임신한 여성의 생명이 위험하거나 법 집행 기관에 신고된 강간으로 인해

임신이 된 경우에만 낙태가 합법화됩니다. 근친상간으로 인한 임신에는 예외가 없습니다.

핑크 하우스는 아직 미시시피에서 소송 중이다. 7월 5일 주 법원 판사는 방아쇠법 시행을 막는 신청을 기각했습니다. 클리닉은 판결에 대해 주 대법원에 상고했습니다.

클리닉의 변호사는 주 헌법에 “낙태 여부를 선택할 수 있는 묵시적 권리가 포함된” 사생활에 대한 권리가 명시되어 있다는 미시시피 대법원의

1998년 판결을 인용했습니다.

법무장관실은 1998년 판결이 1973년과 1992년에 낙태권을 인정하거나 보호했지만 6월 24일에 뒤집힌 미국 대법원의 판결에 뿌리를 두고 있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