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간주, 가향 전자담배 금지한 첫 주

미시간주

미시간주, 가향 전자담배 금지한 첫 주
미시간주는 청소년의 전자담배를 억제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가향 전자담배를 금지한 미국 최초의 주가 되었습니다.

카지노사이트 제작 이 법안은 앞으로 30일 동안 발효되며 소매점과 온라인에서 향이 첨가된 전자담배 제품의 판매를 금지합니다.
그레첸 휘트머(Gretchen Whitmer) 미시간 주지사는 성명을 통해 “나의 최우선 과제는 우리 아이들을 안전하게 지키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 조치는 연장 가능성과 함께 6개월 동안 지속되며 전자담배에 대한 다른 조치가 취해진 가운데 시행됩니다.

민주당원 휘트머는 또한 전자담배 제품을 “깨끗한” 것으로 묘사하는 광고를 금지하고 그러한 제품의 오도하는 마케팅으로 묘사한 것을 금지했습니다. “안전한” 또는 “건강한”.
미시간주의 최고 의료 책임자인 조니 칼둔(Joneigh Khaldun)은 “베이핑 제품에 노출된 미시간 아이들의 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것을 목격했다”고 말했다. “이것은 공중 보건 위기입니다.”

금지 뒤에 무엇이 있습니까?
전자 담배는 최근 몇 년 동안 특히 젊은이들 사이에서 엄청난 성장을 경험했습니다.
2017년부터 2018년까지 단 1년 동안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학교에서 전자담배를 피우는 학생이 78% 증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FDA에 따르면 작년에 360만 명 이상의 어린이가 전자담배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는 젊은이들 사이에서 담배 사용이

“전반적으로 감소한 것을 급격하고도 놀라운 역전”이라고 합니다.

FDA 국장 Scott Gottlieb는 “청소년의 전자 담배 사용이 전염병 수준에 이르렀습니다.More News
그러나 전자담배의 등장으로 의원들의 반발이 거세지고 있다.

미시간주

휘트머 씨는 “현재 전자담배 제품을 판매하는 회사들은 사탕 맛을 사용하여 아이들을 니코틴에 중독시키고

이러한 제품이 안전하다는 믿음을 조장하기 위해 잘못된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 끝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미시간주는 전자담배 판매를 차단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는 미국의 여러 주와 도시에 합류했습니다.

지난 6월 샌프란시스코는 전자담배 판매를 금지한 미국 최초의 도시가 되었으며 콜로라도주 볼더의 의원들도 지난주 유사한 금지령을 통과시켰습니다.

반응은 어떻습니까?
미국심장협회(American Heart Association)의 낸시 브라운(Nancy Brown) 최고경영자(CEO)는 이 조치를 “청소년 전자담배 사용의 유행에 대한 과감하고 적절한” 대응이라고 불렀다.

전자담배를 피우는 여성 지난주 전자담배 시장의 선두주자인 쥴(Juul)은 성명서에서 미국 청소년들의 전자담배 전자담배가 “심각하고 시급한 문제”임을 인식했다고 밝혔다. 이 거대 전자담배는 10대들이 제품을 사용하지 못하도록 하기 위해 2018년에 대부분의 향이 나는 제품의 판매를 중단하고 21세 미만의 모든 사람에게 판매를 중단했습니다.

회사는 변경 사항을 발표한 성명서에서 “우리는 성인 흡연자들이 담배를 끊을 수 있는 진입로가 되기를 원하며, 미국 청소년들이 니코틴을 시작하는 진입로가 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전자담배 금지라고 불리는 전자담배 옹호자들은 전자담배가 담배보다 건강에 훨씬 덜 해롭다고 잘못 주장했습니다. 미국 전자담배협회(American Vaping Association) 회장인 Greg Conley는 성명에서

더 큰 그림은 무엇입니까?
FDA에 따르면 현재 미국 성인 3,430만 명과 미국의 12-17세 청소년 약 140만 명이 담배를 피우고 있습니다. 담배 흡연의 감소에도 불구하고 담배 사용은 여전히 ​​미국에서 예방 가능한 질병 및 사망의 주요 원인이며 매년 약 480,000명의 미국인이 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