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아일랜드

모든 아일랜드 8강전: 얼스터 챔피언 데리는 골웨이에서 Armagh와 함께 배너 테스트에 직면합니다.

주립 챔피언십과 아일랜드 예선전이 백미러에 표시되면서 Sam을 위한 경쟁은 8명의 경쟁자로 축소되었습니다.

2020년과 2021년의 슈퍼 8s 실험과 코로나19의 영향을 받은 챔피언십 캠페인 이후,

파워볼사이트 2017년 이후 처음으로 올 아일랜드 시리즈의 연속 녹아웃 8강 진출입니다.

2차 예선을 통해 드라마와 화두를 풍성하게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모든

토요일과 일요일에 Croke Park에서 더블헤더가 있는 본부에서 이틀간의 축구 축제를 앞두고 있습니다.

지난 11번의 All-Ireland 결승전은 Dublin, Kerry, Mayo, Tyrone, Donegal 등 코드의 헤비급 5인조와 경쟁했지만 올해는 Derry,

Clare, Armagh 또는 Galway가 결정자에게 도달하여 챔피언십의 후반 단계에 흥미를 더할 것입니다.

여기에서 BBC Sport NI는 더블린에서 열리는 놓칠 수 없는 주말을 앞두고 4경기의 줄거리를 자세히 살펴봅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챔피언십의 이야기 중 하나인 Derry는 1998년 이후 첫 번째 지방 타이틀을 향한 짜릿한 질주 동안 얼스터와 그 너머에 충격파를 보냈습니다.

모든

Rory Gallagher의 통치 초기 2년 동안 상승 궤적의 조짐을 보인 후,

Oak Leafers는 Tyrone, Monaghan 및 Donegal의 Ulster의 ‘Big Three’를 5월 말에 Clones에서 Anglo-Celt에 손을

대면서 파괴적인 방식으로 성장했습니다.

이제 Derry는 2007년 이후 처음으로 아일랜드 전체 8강에 진출했습니다.

그 마지막 8번의 모습은 더블린에 3점 차 패배로 끝났지만 갤러거의 팀은 조용히 디비전 2의 라이벌을 물리칠 것이라고 확신할 것입니다.

토요일의 커튼레이저에서 Clare는 승리의 주정부 캠페인에서 상위 3개 팀을 이겼습니다.

Derry는 Sam을 위한 경쟁에서 Clare의 참여를 끝내기 위해 가장 좋아하지만 Colm Collins의 편을 깎는 것은 그들이 이 단계에 도달하기 위해 지방의 고뇌에서 회복한 방법을 고려할 때 경솔할 것입니다.

The Banner의 Munster 캠페인은 Ennis의 거대한 몸싸움이 90분 만에 완전히 끝난 후 시니어 풋볼 챔피언십 사상 첫 승부차기에서 Limerick에 의해 종료되었습니다.

하지만 클레어의 식욕을 만족시키지는 못했는데, 그들은 크로크 파크 서사시에서 린스터 결승 진출자 로스커먼을 기절시키기 전에 예선이 미스를 이기도록 제시간에 재편성했습니다.more news

2016년 이후 처음으로 5분 만에 무실점 1-3으로 5점 차를 뒤집고 8강에 진출했다.

Derry의 풀백 라인은 Donegal의 Paddy McBrearty와 같은 스타 포워드를 줄였습니다.

Monaghan의 Conor McManus와 Tyrone의 Darren McCurry는 얼스터 경기에서 단 4득점에 그쳤지만, 그들은 Roscommon을 상대로 2-6 안타를 친 클레어의 Keelan Sexton을 진압하기 위해 또 다른 맨마킹 클리닉을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

카운티가 2월에 Division Two에서 만났을 때 Derry는 Ennis에서 9점 승점을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토요일의 재회는 마지막 4위 안에 드는 자리와 훨씬 더 긴밀한 관계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