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유학생 제재에 눌려 있지만 우크라이나와 연대합니다

러시아 유학생 학생들은 ‘매일 깨어나려고 하는 악몽 속에 있는 것 같다’고 말합니다.

캐나다에서 고등교육을 받고 있는 러시아 유학생들이 재정 제재가 자국 경제를 무너뜨리는 것을 지켜보며 생계를 꾸리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동시에, 그들은 옳지 않다고 말하는 전쟁을 보고 찢어진다.

온타리오주 런던의 Fanshawe College에서 생명공학 학위를 취득하고 있는 Alexandra Troitskaya는 내년 등록금을 내지 못할까봐
걱정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국제 기업에서 일하는 부모님이 곧 실직하게 될 것을 걱정합니다.

그녀는 “부모님이 등록금과 캐나다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재정적으로 지원해 주셨지만 지금은 재정 지원이 중단되었고 제재로 인해 더 이상 지원을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카지노 알본사

“부모님의 재정 지원을 받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접근할 수도 없기 때문에 마음이 아프다.”

Western University 졸업생인 Yana Kuzmenko는 러시아 통화가 폭락하기 전에 돈을 인출할 수 있어서 운이 좋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재정 상황이 상당히 어렵다. “러시아에서 다른 나라로 돈을 보내기가 너무 힘들고, 일반인도 외화 한도가 있습니다.”

러시아 유학생 제재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제재로 러시아 은행들은 세계의 나머지 지역과 단절되었습니다. 재정적으로 가족에게 의존하고 있는 대학생 및 대학생은 은행 계좌에 액세스할 수 없거나 고향에 있는 친척으로부터 송금을 받을 수 없습니다.

Visa와 MasterCard도 러시아에서의 영업 중단을 발표했습니다. 제재와 기업 철수 결과 러시아 루블은 사상 최저치를 기록했다.

집으로 돌아온 고통받는 가족들 러시아 유학생

Kuzmenko는 “나는 이러한 상황을 피하기 위해 9년 전에 러시아를 떠났습니다. 이제 매일 매일 악몽에 빠져 깨어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Troitskaya’s는 우크라이나의 침공에 대해 러시아에서 들어오는 정보가 제한적이며 전쟁에 항의하고 반대하는 사람들은 벌금을 물고 체포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많은 시민을 대표하는 나라에서 전쟁을 시작할 때 우리 모두는 우리의 의견을 말하고 정치적 결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권리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국내 기사 보기

Kuzmenko에게 우크라이나는 단순한 국가가 아니라 위험하고 예측할 수 없는 상황에 처한 친구와 가족이 있는 국가입니다.

그녀는 “매일 우크라이나 친구들에게 문자를 보내 그들이 아직 살아 있는지 확인하고, 러시아 친구들이 억류됐는지 여부도 확인해야 하기 때문에 솔직히 재앙이었다”고 말했다.

Troitskaya와 Kuzmenko는 모두 이 전쟁을 강력히 규탄하며, 이 전쟁을 지지하는 사람이 모든 러시아인의 견해를 대변하는 것은 아니라고 말합니다.

또한 두 사람은 자신이 아무 역할도 하지 않는 상황에서 출신 국가의 행동으로 인해 혐오 메시지를 받고 커뮤니티에서 쫓겨나는 것을 두려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