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메달 획득 올림픽 선수 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동메달 획득 ‘캐나다 전역에서 꿈을 쫓는 많은 젊은이들이 있습니다’라고 그랜드 추장이 말했습니다.

18세의 Calgarian Alexandria Loutitt가 역사적인 올림픽 스키 점프 동메달 획득을 축하하는 동안 N.W.T. Gwich’in 커뮤니티가 그녀와 함께 축하하는 중입니다.

“알렉산드리아는 자신의 스포츠에서 탁월한 회복력, 헌신 및 순수한 재능을 보여주었습니다. 쉽게 시작하거나 성공할 수 없는
스포츠인 것입니다.”라고 Gwich’in Tribal Council Grand Chief Ken Kyikavichik는 말했습니다. Inuvik에 기반을 둔 Nihtat Gwich’in의 일원.

슬롯 분양

“그리고 이것들은 그녀가 다른 많은 귀인 청소년들과 공유하는 공감할 수 있는 속성입니다. 캐나다 전역에서 꿈을 쫓는 많은 청소년들이 있습니다.”


월요일 캐나다 대표팀 스키점프 선수인 루티트(Loutitt), 매튜 수업(Matthew Soukup, 24세), 아비게일 스트레이트(Abigail Strate, 20세),
매켄지 보이드-클로우즈(Mackenzie Boyd-Clowes, 30세)가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 열린 최초의 혼성 대회에서 동메달을 땄습니다.

팀은 또한 1924년 올림픽에서 데뷔한 지 거의 100년 만에 스포츠에서 캐나다의 첫 메달을 획득했습니다.

동메달 획득 올림픽

Alexandria의 아버지인 Sandy Loutitt는 CBC News에 우승에 충격을 받았으며 Gwich’in 격려에 감사했습니다.

“그것은 모든 부모가 자신의 자녀를 위해 바라는 것입니다.”

Sandy는 가족의 Gwich’in 관계가 Sandy의 할아버지 Colin ‘Chippy’ Loutitt와 함께 Fort McPherson에서 수년간 살았던 할머니
Laura McLeod에게서 비롯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의 오두막은 Old Town Yellowknife의 Self-Guided Tour에 등장했습니다.

알렉산드리아는 캘거리에서 자랐습니다. 동메달 획득

“Ali와 북쪽의 연결과 그녀의 유산은 할아버지의 이야기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우리가 북쪽에 살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는 실제로 참여할 기회가 없었던 공동체 의식을 만들었습니다.”

Sandy는 거의 10년 전에 여름 캠프를 통해 스키 점프를 하게 된 것은 운과 우연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녀의 남동생이 처음에 시도했고 그녀도 시도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녀는 푹 빠졌다.

“열정은 모든 종류의 커뮤니티와 사람들을 놀라울 정도로 하나로 묶는 것으로 바뀌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 꿈을 이루기 위해 많은 희생과 노력을 했고 어린 10대 소녀에게 매우 중요할 사회적인 많은 것들을 포기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그 모든 노력과 노력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강력한 순간입니다.”

Kyikavichik은 Alexandria가 Aklavik 쌍둥이 자매인 Sharon과 Shirley Firth와 컬링의 Kevin Koe와 같은 다른 Gwich’in 공헌자들과 함께 올림픽에 참여했다고 말합니다.

그는 다른 젊은이들이 일상 생활에 신체 활동과 스포츠를 접목하도록 권장합니다.

“저는 조직적이든 비조직적이든 스포츠와 활동에 참여하는 것이 젊은이들이 개인적으로나 직업적으로 자신을 발전시키는 데 중요하다고 굳게 믿습니다. 이는 팀워크, 준비에 대해 배우는 것과 같은 것을 제공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들이 말했듯이 Aklavik 커뮤니티에서 ‘절대 죽지 말라’는 사고방식은 우리 청소년들이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을 증진하는 동시에 미래의 성공을 준비하도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