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전쟁을 시작했습니다’: Iga Swiatek은

당신은 전쟁을 시작했습니다’: Iga Swiatek은 US Open 공을 놓고 줄을 서 있습니다.

당신은 전쟁을

사설 토토사이트 뉴욕에서 남녀 경기에 다른 테니스 공을 사용하여 불평등에 대한 논쟁이 촉발되었습니다.

맙소사.” Iga Swiatek이 신시내티의 Western and Southern Open에서 열린 기자 회견에서 미소를 지으며 말했습니다.

한 질문이 신경을 찔렀고 그녀는 잠시 동안 말을 할 것인지 혀를 참을 것인지 고민했습니다. 그녀는 전력을 다해 대응하기로 했습니다.

주제는 표면적으로는 평범한 것이었습니다. 그녀가 윌슨 US 오픈 테니스 공을 좋아하는지 여부였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하위 텍스트로 로드되었습니다. US 오픈은 남자와 여자 선수에게 다른 공을 제공하는 유일한 그랜드 슬램 토너먼트입니다.

남자는 윌슨의 US 오픈 엑스트라 듀티 볼을 사용하는 반면, 여성은 윌슨 US 오픈 일반 듀티 볼을 사용합니다. 이 볼은 더 얇고 덜 푹신한 펠트 커버로 둘러싸여

있어 더 빠르고 공기역학적인 볼을 만들어 일부 선수들 사이에서 경악을 금치 못합니다.

Swiatek은 “공이 끔찍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퉁명스럽게 말했습니다. “특히 3경기를 정말 열심히 치른 후,

그들은 점점 더 가벼워지고 있습니다. 결국 시속 170km도 미친 듯이 날아갈 것이라는 걸 알기 때문에 서빙할 수 없습니다. 네, 제 생각에는 그것들이 아주 나쁘다고 생각합니다. 죄송합니다.”

볼에 대한 그녀의 긴 문제 목록 중 Swiatek은 오류가 증가하고 덜 인상적인 제품으로 이어진다고 주장했습니다.

나는 불평하는 선수들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고, 그들 중 다수가 10위권 안에 든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확실히 더 많은 실수를 한다. 그래서 보기에 좋지 않은 것 같아요.”

그녀가 기자 회견장을 떠나면서 Swiatek은 청중을 바라보며 수줍게 미소를 지었습니다. “당신은 이제 막 전쟁을 시작했습니다.”

당신은 전쟁을

그녀의 이별은 예지력이 있었습니다. 이것이 남자 테니스와 여자 테니스 사이의 이중 잣대를 강조하는 올해

US 오픈까지의 주요 주제 중 하나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공개 토론회가 열리고 있었습니다. 1월에 Ash Barty의 코치인 Craig Tyzzer는 이 공으로

US Open에서 우승하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동시에 그는 Emma Raducanu의 충격적인 우승 4개월 후 토너먼트의 최근 놀라운 결과를 언급했습니다. 그는 “공이 있는 그대로라면 놀랄 일도 아니다.

세계 4위인 Paula Badosa는 뉴욕에서 일주일 동안 연습하는 동안 “찰흙이나 실내 표면에 이상적”이라고 묘사된 두 개의 다른 볼 캔의 사진을 Instagram에 게시하여 불만을 표명했습니다. US 오픈은 야외 하드 코트에서 진행됩니다.

미국 1위인 제시카 페굴라(Jessica Pegula)는 그들이 더 많은 오류를 낳는다고 생각합니다. “처음 몇 주 동안에는 공이 조금 더 많이 날아가기 때문에 이중 오류가 많은 것 같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성명에서 USTA 대변인은 투어와 선수 위원회의 권고에 따라 공을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US 오픈 동안 어떤 공이 사용되는지 결정하기 위해.”

역사적으로 WTA의 일반 듀티 볼 권장 사항은 팔에 부담이 덜 간다는 믿음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Swiatek은 플레이어들이 주로 서로에게 불평한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게임 스타일과 배경을 가진 경쟁자들 사이에서 하는 개별 스포츠의 모든

종류의 변화에 ​​대한 명백한 장애물은 선호도가 극적으로 다르다는 것입니다. 공을 싫어하는 모든 선수들에게는 공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