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프리카 공화국 선술집 총격 사건으로

남아프리카

남아프리카 공화국 선술집 총격 사건으로 14명 사망, 9명 부상
남아프리카 공화국 프레토리아 – 남아프리카 공화국 소웨토의 한 선술집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총격범이 발포해 14명이 사망하고 3명이 중태에 빠졌습니다.

경찰은 한 그룹의 남성들이 미니버스 택시에 도착해 토요일 밤 늦게 술집에서 손님들을 향해 총을 쏘기 시작했다는 보고를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남아프리카 경찰의 Dimakatso Sello 대령은 소총과 9mm 권총으로 무장한 남성 그룹이 선술집에 들어와 안에 앉아 있던 손님들에게 무작위로 총을 쏘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Sello는 23명이 총에 맞았고 그 중 12명이 현장에서 사망했다고 말했다.
또 다른 11명은 인근 병원으로 급히 이송됐으나 이후 2명이 숨진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14건의 살인과 9건의 살인미수를 수사했다.
가우텡 지방 경찰청장 엘리아스 마웰라 중장은 현장에서 발견된 탄약통의 숫자가 고객들에게 총을 쏜 사람들이었음을 시사했다고 AP통신에 말했다.

“1차 조사에 따르면 이 사람들은 이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적절한 시간 내에 영업하는 허가된 선술집에서 “Mawela는 AP 통신에 말했습니다.
“갑자기 총소리가 들렸고, 그때 사람들이 선술집에서 뛰쳐나오려고 했습니다.
동기가 무엇인지, 왜 이 사람들을 노렸는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재로서는 알 수 없다”고 말했다.

“고구경 총기가 사용되었고 무작위로 발사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마웰라는 AP통신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남아프리카

더반 외곽의 도시인 콰줄루나탈(KwaZulu-Natal)의 피터마리츠부르크(Pietermaritzburg)에서 토요일 밤에 또 다른 4명이 총에 맞아 사망했습니다.
토토사이트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동부 해안에서.
경찰은 오후 8시 30분쯤 총격범 2명이 그곳의 술집에 들어갔다고 말했다. 그리고 무작위로 후원자에게 발포했습니다.
최소 12명이 총에 맞았다고 경찰은 전했다.
경찰은 현장에서 2명이 숨지고 2명이 인근 병원에서 숨졌다고 밝혔다.

“팀은 24시간 내내 이 총격 사건의 책임자를 추적하고 예약할 것입니다.
지방 국장인 Nhlanhla Mkhwanaz 중장은 성명을 통해 말했습니다.

총격 사건은 21명의 십대들이 이스트런던시의 선술집에서 숨진 채 발견된 지 2주 만에 발생했습니다.
당국은 이들의 사망 원인을 아직 발표하지 않았지만 관리들에 따르면 십대들이 총에 맞거나 압사당하지 않았다고 한다.
“고구경 총기가 사용되었고 무작위로 발사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마웰라는 AP통신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또 다른 4명은 토요일 밤 남아프리카 동부 해안 더반 외곽의 도시인 콰줄루나탈(KwaZulu-Natal)의 피터마리츠버그(Pietermaritzburg)에서 별도의 사건으로 총에 맞아 사망했습니다.
경찰은 오후 8시 30분쯤 총격범 2명이 그곳의 술집에 들어갔다고 말했다. 그리고 무작위로 후원자에게 발포했습니다. 최소 12명이 총에 맞았다고 경찰은 전했다.
경찰은 현장에서 2명이 숨지고 2명이 인근 병원에서 숨졌다고 밝혔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