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 변화는 이미 호주인을 죽이고 있습니다:

기후 변화는 이미 호주인을 죽이고 있습니다: 기후 건강 행동 계획의 긴급 롤아웃 요구

보건 전문가들은 홍수와 열이 호주인을 죽일 때 알바니아 정부가 기후 건강 행동 계획을 시행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말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기후 변화는 이미

먹튀사이트 신고 보건 지도자들은 홍수와 폭염으로 호주인들이 사망함에 따라 기후-건강 행동 계획의 신속한 시행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40개의 보건 및 의료 기관은 추가 사망자가 전 세계적인 전염병의 긴장을 가중함에 따라 기후 변화로 인한 보건 시스템에 대한 압력이 증가하고 있다고 경고합니다.

간호사, 조산사, 심리학자, 호주 의학 협회(Australian Medical Association), RACP(Royal Australasian College of Physicians) 등은 월요일 긴급

권고안을 발표했습니다.

RACP의 재클린 스몰 회장은 의사들이 기후 건강과 인간 건강이 어떻게 조화를 이루는지에 대한 독특한 견해와 상당한 경험을 갖고 있으며 지역

사회를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스몰 박사는 “기후 변화가 환자와 매일 위기에 맞서 싸우는 최전선에 있는 직원들에게 미치는 영향을 항상 보고 있다”고 말했다.

기후 변화는 이미

알바니아 정부는 기후, 건강 및 웰빙에 대한 국가 전략을 개발할 계획이지만 캔버라에서 열린 더 나은 미래 포럼(Better Futures Forum)의

전문가들은 서둘러야 한다고 촉구하고 있습니다.

공동 성명에서 보건 그룹은 기후 피해에 가장 취약한 사람들을 찾기 위해 새로운 장관급 포럼과 국가 보건 취약성 및 역량 평가를 요구했습니다.

기후 및 건강 연합(Climate and Health Alliance) 설립자인 피오나 암스트롱(Fiona Armstrong)은 “기후 변화는 이미 호주인들을 죽이고 있다”고 말했다.

2019-20년 호주 남동부 산불 시즌 동안 33명이 화재로 직접 사망했습니다.

병원에서는 445명이 연기 흡입으로 사망했으며 3000명 이상이 호흡기 질환으로, 1700명 이상이 천식으로 입원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동해안을 따라 3주간의 폭우로 인해 올해 약 23명이 홍수로 사망했습니다.More news

Lismore를 둘러싼 Northern Rivers 지역은 하수, 화학 물질 및 썩은 물질로 오염된 “홍수 진흙”으로 인한 청소, 주택 부족, 정신 건강 스트레스 및 질병으로 계속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1991년부터 2018년까지 시드니, 브리즈번, 멜버른에서 3000명의 추가 사망자가 기후 변화로 악화된 더위에 기인했습니다.

2019년 Penrith의 48.9C 더위는 열 스트레스 에피소드, 열사병 및 고열을 유발했습니다.

예측에 따르면 서부 시드니는 매년 최대 2개월 동안 섭씨 35도 이상의 폭염이 예상됩니다.

주와 테리토리는 또한 난방 및 냉방을 개조하거나, 음식 준비와 운송에 전력을 공급하거나, 탄소 집약적인 미래 병원과 진료소를 설계하는 등 배출량을 줄이기 위한 지원이 필요합니다.

연방 보건부의 지속 가능한 건강 관리 부서는 건강 부문이 저배출 작업으로 전환하는 방법을 보여주기 위한 권장 사항 중 하나입니다.

2019년 Penrith의 48.9C 더위는 열 스트레스 에피소드, 열사병 및 고열을 유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