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마약 밀매에 사용된 수중 드론 6대 압수

경찰 마약 밀매에 사용된 수중 드론 6대 압수
2,600파운드의 마약을 유럽으로 밀수하기 위해 잠수함 무인 항공기를 사용하려는 음모가 스페인 경찰에 의해 침몰되었습니다.

경찰은 스페인 해안과 다른 지역을 습격하는 동안 8명의 인신매매 용의자를 체포했습니다.

경찰은 7월 4일 관리들이 발표한 카디스, 말라가, 바르셀로나 공습에서 잠수함 드론 6대도 압수했다.

지브롤터 해협을 횡단하는 한 번의 실행으로 잠수정은 북아프리카에서 유럽으로 1,000킬로그램(2,200파운드) 이상의 코카인을 밀수할 수 있었습니다.

경찰 마약
2,600파운드의 마약을 유럽으로 운송하기 위해 잠수함 무인 항공기를 사용하려는 음모가 2022년 7월 4일 월요일 스페인 전역에서 6대의 잠수함 무인 항공기를 압수했다고 스페인 경찰에 의해 침몰되었습니다.
젠거

경찰은 이 갱단이 전 세계의 다른 범죄 조직을 위한 기술 제공자 역할을 했을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 마약

경찰은 또한 차량 10대를 압수했으며, 그 중 일부는 육지에서 인신매매를 위한 비밀 칸막이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들은 스페인에서 무인잠수함(UUV)으로도 알려진 무인잠수함을 압수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말했다.

급습에 대한 경찰 비디오는 표시가 없는 회색 강철 선체를 가진 잠수함을 보여주었습니다. 마치 제2차 세계 대전에서 특공대가 사용했던 소형 잠수함처럼 보였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어린이 침실의 장난감으로 보이는 물건에서 현금 한 줌이 발견되었습니다.

스페인 당국은 갱단이 다른 범죄 집단이 배포할 마약을 운반하기 위해 “큰 짐을 견딜 수 있는” UUV를 사용한 것으로 의심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3대의 UUV가 “상당한 양의 코카인을 운송하기 위해” 프랑스 범죄 조직에 곧 인도될 예정이라고 말했으며 이 갱단에는 덴마크, 이탈리아, 스페인에서도 알려진 고객이 있다고 덧붙였다. more news

경찰은 “이 장치는 마약 밀매상이 지브롤터 해협을 가로질러 원격으로 대량의 마약을 운송할 수 있게 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각 UUV에는 최대 12개의 모터와 약 30km(18마일)의 최대 범위가 있어 모로코에서 스페인까지 15km(9마일)를 횡단하기에 충분합니다.

한편 경찰에 따르면 6척의 무인 반잠수 선박은 각각 최대 200kg의 마약을 실을 수 있다.

스페인 당국은 대마초 8kg, 해시 145kg, 현금 157,370유로(162,335달러)를 압수했다.

그들은 또한 스페인 전역을 8차례 습격하는 동안 10대의 차량과 6대의 수중 드론을 압수했습니다.

이 나라는 주요 해시 생산지인 모로코와 가깝고 라틴 아메리카의 코카인 생산 이전 식민지와의 긴밀한 유대로 인해 이 나라는 유럽으로 향하는 마약의 주요 진입점이 되었습니다.

조사가 계속되면서 용의자 8명 중 6명은 구금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