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들 증가의 가능성

갈등

갈등 증가의 가능성
지난 20년 동안의 역사적 추세는 주요 무력 충돌이 더 적고 충돌이 남아 있는 곳에서는
민간인 및 군인 사상자가 더 적음을 보여줍니다.
많은 개발 도상국에서 연령 구조가 성숙해짐에 따라 주 내 갈등의 수가 계속해서 감소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반면 역사적으로 낮지만 강대국을 끌어들일 수 있는 국가간 갈등 가능성은 높아지고 있다.
강대국은 너무 많은 것이 위태로울 것이기 때문에 국가 간 분쟁에 참여하기를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의 주요 목표는 경제 발전이며 갈등으로 인해 쉽게 탈선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핵 상황은 또한 전쟁 비용을 엄청나게 높게 만듭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 선수의 오산 가능성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파워볼 사이트 분양 26

특히 많은 국가에서 경제 성장이 둔화되고 세계 경제가 더 불안정해지고 잠재적으로 위기에 취약해짐에 따라 증가하는
상호 의존성을 특징으로 하는 지난 수십 년 동안의 세계화 환경이 바뀔 수 있습니다.
보다 경쟁적인 분위기에서 강대국의 갈등은 상상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중동과 남아시아와 같은 여러 지역은 자신과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를 줄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대규모 폭력 사태에 특히 취약한 것으로 보입니다.
많은 전문가들은 또한 증가하는 자원 제약과 환경 파괴 증가 가능성이 이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의 전환점이 될 수 있으며
더 큰 국가 내 또는 국가 간 갈등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가설을 세웠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전 기간과 달리 대규모 폭력은 더 이상 국가의 독점이 아닙니다.

“미래의 거버넌스는 흑도 백도 아닐 것입니다. 다극성 증가, 지역주의 증가, 경제 침체 가능성에도 불구하고 발전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핵확산의 미래는 북한과 이란의 핵무기 개발 노력의 결과에 달려 있습니다. 특히 이란의 성공은 중동에서 군비 경쟁을 촉발시켜 비확산 체제를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한편, 국제사회가 이 두 가지를 모두 막는 데 앞장서면 다자간 협력이 강화되고 핵확산금지조약이 강화될 것입니다.
유사하게, 국가 또는 비국가 행위자가 핵무기를 사용하면 사건이 어떻게 전개되느냐에 따라 핵확산을 조장하거나 억제할 수 있습니다.

개인과 소규모 그룹은 막대한 피해와 광범위한 갈등 야기할 수 있는 WMD 및 사이버 도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특히 모든 강대국의 이익이 위태로울 때 약하고 실패한 국가의 도전에 맞서 싸우는 강대국의 수렴이 증가하는 것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G-20은 강대국 간의 더 큰 부담 분담을 촉진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대규모 군사력을 보유한 브라질, 인도, 남아프리카를 비롯한 신흥 강대국은 이미 평화 유지 작전을 지원하는 데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한때 유엔의 평화유지 활동을 국가 주권에 대한 간섭이라고 비판했던 중국도 현재 2000명이 넘는 병력을 배치하고 있다.

주요뉴스

다른 세력을 묵인하거나 사임하는 의지의 연합은 어떤 경우에는 여전히 일을 완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집단 학살, 전쟁 범죄, 인종 청소, 반인도적 범죄로부터 인구 보호”에 대한 광범위한 국제적 지지가 있지만 신흥 강대국은 간섭의 출현을 피하기 위해 주도권을 잡고 싶어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물론 그렇게 하면 다른 사람들이 무력 사용을 포함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케이션이 증가하고 세계 여론이 더욱 활발해짐에 따라 강대국은 인도주의적 구호 또는 대량 학살 진압을 위한 조치를 회피하는 데 점점 더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다양한 주요 국가들의 공통된 이해는 최선의 사례가 달성되지 않더라도 다자간 및 지역적 협력이 완전히 풀리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008년 대규모 금융 위기와 대부분의 서구 경제에 대한 장기 불황에도 불구하고 국가들이 1930년대식 보호무역주의를 기피한 최근의 사례가 적절한 사례이다. 반면에 어떤 단일 국가 또는 국가 블록도 국제 사회를 집단 행동으로 이끄는 정치적 또는 경제적 지렛대를 갖지 않는다는 사실은 지속적인 다자간 발전이 이루어지기 어렵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역설을 감안할 때 이 표는 주요 글로벌 과제에 대한 거버넌스 결과가 최상의 경우 또는 최악의 경우에 어떻게 작용할 것인지에 대한 단서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