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들은 2002년부터 완전한 소유권을 가지고

가족들은 2002년부터 완전한 소유권을 가지고 그 땅에 살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사진 제공

코키마을 5ha 소유권 주장하는 50가구,

프레아 시아누크(Preah Sihanouk) 주 프레이놉(Prey Nop) 지역에 있는 비트 트레잉(Bit Traing)

가족들은

공동체는 월요일에 사이트에서 다음과 같은 주장에 대해 항의했다.

Ouk Sineth와 그의 동료들은 불법적으로 그들의 땅을 잠식하여 밤 동안 집과 농작물을 불도저로 부쉈습니다.

가족들은

50가구의 대표인 케오 찬타(Keo Chantha)는 월요일 포스트에 말했다.

주민들이 Ouk Sineth와 그의 동료들이 분쟁의 땅을 해결하기 위해 앞으로 나오라고 요구했던 장소. 그러나 아무도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문제의 사람들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앞으로 나오지 않습니다. 대신에 우리 땅을 빌린 사람들이 우리와 싸우고 있습니다.

“앞으로, 뒤로 밀고 나가는 충돌이 있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우리를 해킹하겠다고 위협했습니다.

더 확대됐다면 매우 위험한 상황으로 번질 수 있었다”고 말했다.

Chantha는 50개 가족 모두가 주지사에게 개입 서한을 제출했다고 말했습니다.

2월 16일 도청에서 쿠옥참로은을 찾았으나 월요일까지 아무런 개입도 없었다.

토토 티엠 참은은 2002년부터 지금까지 50가구가 살고 있다며 주민들이 참은의 귀환을 요청했다.

편지에는 이렇게 적혀 있었다.

낮에는 마을 사람들을 속이기 위해 불도저를 꺼내 농작물과 50채의 집이 피해를 입었습니다.

“우리가 생계를 위해 의존하는 농작물과 땅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정의를 내리기 위해 각하의 개입을 요청하고 싶습니다.

“우리 모두는 고통받고 있습니다. 이제 강력한 사람들은 농작물과 집을 불도저로 만들었습니다. 그러니 각하, 우리 50가정을 정의로 도와주십시오.”

주청 대변인인 Kheang Phearum은 월요일에 아직 편지를 받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후속 조치를 취하겠다고 말했다.

Prey Nop 지구 총재 Sar Kakada는 월요일에 논평을 받을 수 없었습니다.

Koki 마을의 Sok Chan Dara 이장은 월요일에 분쟁 지역의 토지는 대부분 산림으로 덮여 있으며

50가구는 아직 마을과 자치단체에 개입을 요청하지 않고 있다.

“그들은 데이터가 아직 코뮌 목록에 없는 시민입니다. 그들이 어디에서 어느 지방에서 왔는지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2017년과 2018년에 땅을 잡으러 와서 지금까지 살고 있다.

그는 “일부 사람들이 이 지역에 집을 지었지만 상급 당국에서 아직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Ouk Sineth와 그의 동료들은 월요일에 논평을 받을 수 없었습니다.

가족들은 2002년부터 완전한 소유권을 가지고 그 땅에 살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사진 제공

편지에는 이렇게 적혀 있었다.more news

낮에는 마을 사람들을 속이기 위해 불도저를 꺼내 농작물과 50채의 집이 피해를 입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할 수 있도록 정의를 찾기 위해 각하의 개입을 요청하고 싶습니다.